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입사원] 불꽃 튀는 공방전 시작!
내용

‣ MBC < 신입사원 > 불꽃 튀는 공방전 시작!

회를 거듭할수록 도전자들의 다양한 능력을 평가하는 과제가 주어지는 아나운서 공개채용 < 신입사원>! 이번에 주어진 과제는 바로 10문 10답과 10분 토론이다. 16명의 도전자들은 1대 1 대결을 통해 승자는 바로 합격, 패자는 엄격한 재심사를 거쳐 다음 단계 진출 여부를 가리게 되었다.

도전자들은 추첨을 통해 두 명씩 짝을 이루어 1대 1 대결을 펼쳤다. 10문 10답 팀은 서로를 잘 보여줄 수 있는 10가지의 질문을 상대방에게 묻고 대답을 듣는 방식으로, 10분토론 팀은 주어진 주제에 대해 찬성과 반대로 의견을 나누어 10분 동안 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0문 10답 대결을 펼친 도전자들은 상대방이 전혀 예측하지 못한 칼날 같은 질문들로 상대방을 당황시켰고, 이어 펼쳐진 10분토론 대결에서는 도전자들이 충분한 근거를 들어 설득력 있게 자신의 주장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승패가 결정지어진 뒤 치러진 이번 재심사는 이전까지의 재심사 과정과 다르게 최종 탈락자 수가 정해져 있지 않았다. 1대 1 대결에서 패한 8명이 모두 탈락을 할 수도, 모두 합격을 할 수도 있었던 것. 인원수가 정해져있지 않았던 만큼 어떤 도전자가 합격하고 탈락할지, 몇 명이 합격하고 탈락할지 전혀 예측할 수가 없었다.

열띤 공방전을 벌인 10문 10답과 10분 토론은 5월 8일(일) 오후 5시 20분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배철수, MBC < 신입사원 >에 지원 사격!

배철수가 MBC < 신입사원>에 지원 사격을 펼쳤다.

카리스마 담임 아나운서로 활약 중인 방현주 아나운서가 자신의 조별 교육이 있던 날, 조원들을 데리고 MBC 라디오국으로 향했다. 라디오 녹음이 진행되는 부스들을 돌던 방현주와 조원들이 만난 사람은 MBC의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인 <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배철수! 도전자들은 배철수를 보자 떨리는 마음에 얼굴이 상기되었고, 배철수는 라디오 녹음 중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다 잘 되실 겁니다" 라며 도전자들을 다독였다.

베테랑 진행자 배철수는 5월 8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등장한다.

‣ 국민MC는 강호동? 유재석?
  나경은 "노코멘트 하겠다!"

"국민MC 유재석이 오래갈까? 강호동이 오래갈까?" 가 MBC < 신입사원> 10분토론 주제로 올랐다. 일요일 오후 각 방송사를 책임지는 MC 유재석과 강호동에 대해 집중 토론을 벌인 것.

각각 유재석, 강호동의 입장에 선 두 명의 도전자들은 유재석이 오래갈지, 강호동이 오래갈지를 두고 팽팽한 토론 배틀을 펼쳤다. 유재석의 부인이자 MBC < 신입사원> 도전자들의 담임 아나운서를 맡고 있는 나경은은 "누가 더 오래갈 것 같느냐?" 는 동료 아나운서들의 질문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노코멘트 하겠다" 고 답했다. 나경은은 민감한 문제인 이번 토론이 진행되는 내내 유독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유재석이 오래갈지, 강호동이 오래갈지에 대한 도전자들의 판가름은 5월 8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MBC < 신입사원 > 고득점자들의 위기! 이변 속출하나?

넘치는 순발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MBC < 신입사원>에서 고득점을 얻으며 기대주로 거듭나고 있는 정다희, 장성규가 위기에 처했다. 지난 주, < 오프닝 음악을 듣고 즉흥 진행을 하라!>는 과제에 이어 10문 10답과 10분 토론으로 이루어진 이번 대결에서 다시 한 번 뜻밖의 위기를 맞은 것.

고득점자인 정다희와 장성규가 기대에 못 미치는 실력을 보여준데 반해 그 동안 조용히 합격의 길을 걸어왔던 실력자들이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며 1대 1 대결의 결과는 그야말로 반전의 반전을 거듭했다. 한 마디로 이변이 속출한 것. 예상을 뒤엎는 대결에 심사위원들은 물론이고 담임, 부담임 아나운서, 도전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변이 속출한 이번 1대 1 대결은 5월 8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MBC < 신입사원 > 애정 전선 모락모락~
  김초롱을 둘러싼 삼각관계 무르익다!

MBC < 신입사원>에서 인형 같은 외모와 조근조근한 말솜씨로 남자 도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초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남성 도전자들이 김초롱을 둘러싸고 경쟁을 펼치고 있는 것.

도전자들의 스타일을 하나하나 체크하고 바꾸어주는 메이크 오버 촬영 당시 김초롱은 손담비를 빼닮은 미모와 화려한 스타일로 한상혁 디자이너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문지애에게 사적인 관심을 내비쳤던 장성규를 비롯해 많은 남성 도전자들이 김초롱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면서 본격적인 삼각관계도 무르익고 있다. 이 같은 핑크빛 기류에 심사위원을 맡은 신동호 아나운서도 "여기까지 올라오면서 도대체 그 동안 여러분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하다" 며 관심을 표했다.

본격적인 1대 1 대결 속에서 피어나는 애정 전선은 5월 8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방송된다.


연출 : 전성호, 김민종
출연자
MC : 오상진, 손정은, 문지애
조형기, 정형돈, 길, 쌈디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5-06 1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