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김원준-박소현 부부, 세부 신혼여행 중 거품 키스한 사연?!
내용

* 닉쿤,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세기의 대결 펼쳐

닉쿤이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인 이용대 선수와 세기의 대결(?)을 펼쳤다.

실제로 유학 시절 4~5년간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했던 닉쿤은 2010년에 이용대 선수와 친선 경기를 가졌을 정도로 '숨은 실력자'라고.

이 날 경기에서 닉쿤은 와이프인 빅토리아가 지켜보는 가운데, '국가대표'인 이용대 선수를 상대로 혼신의 힘을 다해 실력발휘를 했다. 이에 이용대 선수 역시 승부욕이 발동해 두 남자 모두 '올림픽 경기' 못지않게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는 후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두 남자의 배드민턴 경기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우결] 김원준-박소현 부부, 세부 신혼여행 중 거품 키스한 사연?!

'우결' 김원준-박소현 부부가 세부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동안답게 20대에 뒤지지 않는 수영복 맵시를 뽐내며 여느 신혼부부들처럼 물놀이를 즐기며 신혼여행을 만끽했다고.

그러던 중 박소현은 무슨 이유에선지 김원준에게 드라마 속 명장면 중 하나인 '거품 키스' 장면을 요구했고, 이에 무방비상태(?)였던 김원준은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는데.

과연 두 사람은 무슨 이유로 '거품 키스'를 하게 된 것일지, 두 사람의 신혼여행 첫 날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지, '소원부부의 세부에서 생긴 일'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이장우, 한밤중에 부인 은정에게 크게 혼쭐난(?) 사연은?

이장우가 부인 은정에게 크게 혼쭐(?)이 났다.

두 사람은 영덕의 한 캠핑장에서 직접 저녁을 지어 먹은 후, 은정이 원했던 '캡슐 하우스'로 짐을 옮겨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행 첫날밤의 설렘과 알콩달콩함도 잠시, '소원 들어주기'를 걸고 벌어진 한 판 승부에서 승리한 은정은 이번에는 자신이 선배가 되어 남편 이장우에게 '신고식'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이전 첫 만남에서 대학교 선배인 장우에게 '신고식'을 당했던 쓰라린 경험이 있는 은정은 그동안 꿈꿔왔던 복수극(?)을 하게 된 셈. 졸지에 '신고식'을 당하게 된 장우는 선배가 된 은정 앞에서 쩔쩔매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한밤중에 펼쳐진 두 사람의 '거꾸로 신고식'은 어떤 모습일지, 5월 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밝혀진다.


프로듀서 : 박현호
연출 : 제영재 / 강궁
출연 : 닉쿤, 빅토리아 / 이장우, 함은정 / 김원준, 박소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K.will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5-06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