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겨진 야구마니아, 가수 김현철과 함께 하는 <야구와 음악♪> 스페셜~
- <박동희의 오프 더 레코드> 롯데 부진에 대해 입을 열다! '양승호 감독' 전격 인터뷰
- "현수형보다는 잘 생겼어요" 두산의 슈퍼루키, 김재환 폭탄발언의 진실은?
바야흐로 프로야구 관중 600만 시대! 각계각층, 남녀노소 다양한 야구팬들이
한 마음으로 야구 사랑을 외치는 이 때! 야구팬계의 무림고수는 따로 있었다!?
'춘천가는 기차' '달의 몰락' 등 감수성 짙은 음악으로 소녀팬들을 사로잡았던 가수 김현철이
바로 그 주인공!
구단 로고송 제작은 물론이요, 시도 때도 없는 야구장 방문은 필수!
야구선수 결혼식 축가 섭외 1순위 가수로 거듭나기까지~ 말 그대로 야생야사(野生野死)의 삶!
김현철이 노래하는 '야구'가 <야구 읽어주는 남자> 스튜디오에 울려 퍼진다!
개막전 승리의 기쁨은 저 멀리~ 개막 후 한 달, 하위권 순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롯데!
롯데를 둘러싼 수많은 논란, 그리고 그 중심에 선 롯데의 신임감독 '양승호'.
<야구 읽어주는 남자>만의 날카롭고 깊이 있는 질문으로 양승호 감독의 진짜 속마음을 파헤친다!
두산의 미래는 나에게 달렸다? 애증의 기로에 선 김현수와의 관계는?
덕아웃에서 중계석까지~ 두산의 라이징스타 김재환과의 풋풋한 야구장 데이트 현장 독점 공개!
또한 <야구 읽어주는 남자 - 야구와 음악> 특집에서는 관중, 선수가 뽑는 최고의 응원가부터
히트 응원가 탄생의 비밀, '응원가'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야구와 음악을 둘러싼 버라이어티한 토크가 펼쳐진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더 신나는
<야구 읽어주는 남자 - 야구와 음악> 특집 방송은 5월 2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이민호
진행 : 허일후, 이채영
문의 : 홍보국 남궁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