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닉쿤-빅토리아, 이용대 선수 방문에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부부 사기단(?)'이 된 사연은?
닉쿤-빅토리아가 '배드민턴계의 황태자' 이용대 선수를 신혼집으로 초대했다.
평소 '닉쿤의 동갑내기 절친'인 이용대 선수는 닉쿤의 결혼 생활을 관심 있게 지켜보며, 꼭 한 번 두 사람의 신혼집에 가고 싶다고 말해 왔던 터라 닉쿤의 초대에 흔쾌히 응했다고.
빅토리아는 이용대 선수가 방문한다는 얘기를 듣고, '국가 대표' 선수가 집에 온다는 사실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으며, 이용대 선수가 평소 f(x)의 설리를 보고 싶어 한다는 얘기를 들은 후 설리까지 초대하는 열의를 보였다.
하지만 닉쿤과 빅토리아는 이용대 선수가 신혼집에 들어서자마자 '쿤토리아 부부사기단(?)'으로 돌변했다. 이용대 선수를 깜짝 놀라게 해주기 위해 합심한 두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이용대 선수를 속였다고.
쿤토리아 부부, 그리고 처음 만나게 된 이용대 선수와 f(x) 설리가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이장우, 부인 은정에게 결혼 후 처음으로 버럭(?)한 사연은?
연기자 이장우가 부인 티아라 은정과 떠난 첫 여행에서 처음으로 분노(?)를 드러냈다.
장우-은정 부부는 경상북도 영덕으로 함께 첫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 특히 은정은 이번 여행을 위해 전날 밤을 새면서까지 정성껏 도시락도 만들어 왔다고.
하지만 이렇게 두 사람만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은정이 드라마 ‘근초고왕’에서 극중 남편으로 등장하는 그룹 초신성의 ‘건일’이야기를 꺼내자 이장우는 곧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고 한다. 게다가 은정이 건일과 데뷔 전부터 친한 사이에 대학교 선후배인 것까지 밝혀지고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 다정한 포즈의 사진까지 보여주는 바람에 장우는 여행 내내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우는 갑자기 등장한 라이벌 ‘건일’에 대해 어떻게 대처 할지, 4월 23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우결] 김원준, 박소현과의 결혼, ‘하늘이 내린 계시’
최근 [우결]에 새로운 커플로 투입되어 인기몰이 중인 김원준-박소현 부부가 타임머신을 타고 처음 만났던 1993년도로 돌아가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김원준-박소현 부부, 일명 ‘소원부부’는 오랜만에 찾은 놀이 공원에서 과거 놀이 공원 데이트를 하던 20대를 추억하며 흥분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렇게 20대 초반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소원부부는 때마침 소풍 나온 학생들 속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기도 했다는데. 심지어 누군가 던진 ‘진짜 결혼하세요!’라는 낯 뜨거운 한 마디에도 굴하기는커녕, 여느 20대 커플보다 더욱 더 진한 닭살 애정 행각을 벌였다고.
한편, 김원준은 추후 진행된 속마음 인터뷰 도중 놀이공원 데이트를 통해 박소현과의 결혼은 ‘하늘이 내린 계시’라고 언급, 박소현과 천생연분임을 손수 증명해보이기까지 했다는 후문.
‘소원부부의 타임머신(?) 데이트 편’은 23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듀서 : 박현호 연출 : 제영재, 강궁 출연 : 닉쿤, 빅토리아 / 이장우, 함은정 / 김원준, 박소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K.will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