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제작된 물품 1만 대, 접수 삼일 만에 신청자 73,000명 넘는 뜨거운 열기에 제작진 놀라
- MBC 라디오, MBC 창사 50주년 기념하여 청취자들에게 라디오 1만 대 선물 이벤트
- 4월 18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2주간 www.imbc.com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선정
MBC라디오가 진행하고 있는 청취자들에게 라디오 1만 대를 선물하는 이벤트 ‘세상과 이어주는 끈, 라디오를 드립니다’ 에 신청자가 접수 삼일 만에 7만 명을 넘어서며 선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이벤트 접수 삼일 만에 준비된 물품에 7배가 넘는 신청이 쇄도하여, 당첨자를 추첨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일본 대지진 참사에 충격을 받은데 이어 전기와 통신이 끊긴 상황에서 라디오가 재난의 순간에 세상과 자신을 연결해주는 필수품이라는 인식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MBC 라디오 조순미 부장은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를 많이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BC 라디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이애니카>와 함께 MBC 창사 50주년을 기념해 청취자들에게 라디오 1만대를 선물하는 ‘세상과 이어주는 끈, 라디오를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BC 라디오는 압도적인 청취점유율 1위를 수성케 해준 청취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오래된 매체지만 가장 강한 매체인 라디오의 미덕을 다시금 부각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신청은 4월 18일 월요일 09:00부터 2주간 www. imbc.com 홈페이지를 통해 받게 되고, 추첨을 통해 1만명 대상자를 선정하고, 당첨자 명단은 5월 13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문의: 라디오국 김빛나 PD
홍보: 강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