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신동, 데뷔 7년차 슈퍼주니어에서 아직도 어색한 멤버는 '동해'
데뷔 7년차를 맞이하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아직도 어색한 멤버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동은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 녹화에서 함께 출연해서 속풀이를 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지가 벌써 7년이나 됐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동해와는 단둘이만 있는 게 어색할 정도라고. 한편, 문희준이 HOT멤버들을 모두 불러 'HOT 재결합'을 꽃다발 속풀이 식탁에서 결정짓겠다고 너스레를 떨자 신동은 ‘그렇다면 내가 이수만 선생님을 모셔오겠다’는 멘트로 문희준을 당황시키기도 했다.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허심탄회하게 속을 풀어놓는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매주 일요일 아침 9시 25분에 방송된다.
'알몸 팬미팅'한 서효명, 이번엔 '딱지녀(?)' 등극!
'MBC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끝없는 에피소드로 매주 화제가 되고 있는 박찬숙, 서효명 모녀. 이번 녹화에서는 엄마 박찬숙의 고발로 서효명에게 새로운 별명이 붙여졌다. 바로 '딱지녀'! 이유는 서효명이 운전을 하면서 잦은 교통법규 위반으로 집으로 날아오는 과태료 고지서가 엄청나다는 것. 박찬숙은 심지어 여러 장의 고지서를 감당하지 못한 서효명이 몰래 자신의 가방에 슬쩍 넣어둘 정도라고 폭로했다. 이에 서효명은 '엄마 때문에 소개팅 다 취소되겠다!'며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서효명의 딱지 에피소드는 4월 17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공개된다.
농구스타 박찬숙, 술 취해 집을 물바다로 만든 사연은?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 녹화 중, 서효명이 엄마 박찬숙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서효명은 ‘나는 술을 마셔도 주사가 없다.’는 엄마 박찬숙의 말에 절대 아니라며 자신의 목격담을 전했다. 어느 날, 밤늦게까지 방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었던 서효명은 현관문이 열리고 엄마 박찬숙이 들어오는 소리를 들었다고 전했다. 그런데 잠시 후, 계속해서 들려오는 물소리에 이상하다고 느낀 서효명은 거실로 나가봤다고. 물소리의 정체는 바로 정수기 물이 바닥에 떨어지는 소리! 술에 취한 박찬숙이 정수기의 물 나오는 구멍에 손을 대고 계속해서 물을 받고 있었고 이미 거실은 흘러넘친 정수기 물로 난리가 나있었다고. 서효명은 취한 어머니를 방으로 데려다 눕히고, 거실에 흐른 물을 대충 닦은 후 자신도 잤다고 말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술이 깬 엄마가 바닥에 남아있던 물을 보고 "누가 바닥에 물 흘렸어!"라며 화를 냈다고 밝혔다. 이에 박찬숙은 '그건 정말 효명이가 한 일인 줄 알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외에도 '벗은 양말 계속 벗기', '한 말 또 하기' 등 농구스타 박찬숙의 다양한 술버릇은 4월 17일 일요일 아침 9시 25분에 공개된다.
홍진영, 학창시절 숨은 능력자?! 전화 한통으로 교내 평화 유지!
'사랑의 배터리'로 인기몰이를 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화려한 과거(?)가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밝혀졌다. 이날 녹화에서 함께 출연한 홍진영의 이모가 홍진영에게 고마운 일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모의 증언에 따르면 중학생 시절 홍진영은 워낙 포스가 강해서 홍진영이 교문 앞에 있으면 다른 학생들이 겁나서 지나가지 못할 정도였다고. 당시 이모의 딸, 즉 홍진영의 사촌동생이 학교 선배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는데 사정을 들은 홍진영이 어디론가 전화를 한 통 했고, 그 이후 사촌동생은 맘 편히 학교를 다닐 수 있게 됐다는 것. 이모의 갑작스런 폭로에 당황한 홍진영은 마침 이 날 녹화 현장에 와 있던 사촌동생이 스튜디오에 올라오자 더욱 긴장 했는데... 홍진영과 이모의 화끈한 '속풀이 시간'은 4월17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공개된다.
홍진영, 이모 때문에 남자친구가 일주일 만에 도망가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이모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진 사연을 공개했다. 'MBC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홍진영은 과거 이모에게 소개한 남자친구와 일주일 만에 헤어진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데뷔 전, 만나던 남자친구를 이모와 함께 만난 적이 있었는데 이모가 ‘술을 잘 마시는 남자가 좋다’며 남자친구에게 술을 잔뜩 권했다고. 원래 술을 잘 마시지 못하던 남자친구는 이모가 주는 술을 거절하지 못하고 계속 마셨고, 결국 화장실로 달려가 오바이트를 할 지경에 이르렀고, 급기야는 홍진영의 이모에게 ‘누나’라고 부를 정도로 취해버렸다고 홍진영은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 이후, 홍진영은 당시 사건을 두고 남자친구와 말싸움을 벌이다 결국 일주일 만에 헤어지게 됐다는 것. 하지만 이모는 강제로 준 것이 아니라 본인이 마신 것 이라며 홍진영이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은 자신이 아닌 '홍진영의 성격' 때문이라고 반박해 홍진영을 당황케 했다.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는 4월 17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프로듀서 : 이흥우 연출 : 김준현 MC : 김용만, 정형돈 출연 : 박찬숙&딸 서효명, 윙크, 홍진영& 이모 최육례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