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7일간의 기적] 슈퍼스타K의 허각, 김지수의 '물물교환 배틀 게릴라콘서트'
내용


MC제동 10개월간의 기적의 여정 그 마지막 이야기  
슈퍼스타K의 ‘허각’ ‘김지수’ "물물교환 배틀 게릴라콘서트"

요리사를 꿈꾸며 조리학과에 입학했지만 어려운 형편으로 휴학 중인 준모, 치매를 앓는 할아버지를 간병하느라 미용사의 꿈을 접어두었던 보람이. 각종 기술을 배우며 사회에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해왔지만 한 가지씩 부족했던 여섯 청년들, 공방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의 사연을 듣고 기적의 아이콘 슈퍼스타원정대가 나섰다. 가수의 꿈을 이룬 허각과 김지수는 그들의 과거의 모습과 꼭 닮은 이들에게 희망의 길을 열어주고 싶었던 것. 그러나, 공방을 만들기 위해서는 폐기물로 쌓인 마당 청소부터 허물어야 하는 담벼락과 현관문, 내부 인테리어까지 2천 여 만원의 공사비용이 든다. 슈퍼스타 원정대는 슈퍼급 미션을 성공 할 수 있을까?

<7일간의 기적> 사상최초의 프로젝트 "물물교환 대결 게릴라콘서트"의 무대에 선 원정대! 200여 명의 관객이 모여들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폭풍 가창력의 공연을 보여주던 원정대 앞에 특별 게스트가 깜짝 등장했다. 원정대의 선망의 대상 휘성과 쌈디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탄 홍대여신 레이디제인. 또 한 명의 특별한 손님은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 꼭 닮은 외모만큼 뛰어난 가창력까지 빼닮은 쌍둥이 형제는 지상파 방송 최초로 듀엣 공연을 선보였다. 관객과의 물물교환을 하던 원정대에게 한 관객은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기부를 제안을 하는데! 원정대를 놀라게 한 기부희망자의 정체는? 청년들의 꿈을 위한 "기적의 게릴라 콘서트".  슈퍼스타원정대와 관객이 함께 한 뜨거운 기적의 현장으로 출동한다.
 
원조 기적의 주인공 슈퍼스타K1의 준우승자 ‘조문근’ 자유가 아닌 기적을 노래하다!  
슈퍼스타K2 TOP3 장재인의 애장품에 담긴 사연 대 공개!  
  

바쁜 스케줄 중에도 원정대의 물물교환 열정은 계속된다.
CF촬영현장에서 슈퍼스타K TOP3의 장재인을 만난 허각, 어리둥절한 그녀에게 깜짝 물물교환을 시도하고, 재인은 통기타 열풍의 주역답게 오랜 추억이 담긴 기타를 내놓았다. 지금의 그녀를 있게 했다는 기타에 담긴 특별한 사연은?  

한편, 허각이 CF촬영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지수는 특별한 객원멤버를 소개했다. 지수의 지원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인 이는 바로, 슈퍼스타K1의 준우승자 조문근! 의외의 친분을 자랑한 지수와 문근은 콘서트에서 받은 그림을 싱크대로, 책 한권과 손목시계로 카펫,파라솔 등으로 바꾸는 쾌거를 이룬다. 하지만 최종물품인 인테리어 시공과 교환할 물품을 구하지 못한 상황. 이태원에서 기타와 젬베로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며 거리공연을 하던 원정대에게 한 외국인 노신사가 물물교환 의사를 전한다. 화가임을 밝힌 그는 원정대의 공연에 감동하여 550만원 상당의 그림을 내어주는데! 빌게이츠도 인정한 화가의 작품과 환상적인 거리공연까지~ 예술이 펼쳐지는 기적의 로드 버라이어티!  

‘함께 걸으면 길이 생깁니다’ 신영복 교수에게 청춘의 길을 묻다

각계 명사들을 만나 온 MC제동의 <출장장판도사> 대미의 주인공은 바로, <처음처럼> 서체로 유명한 신영복 석좌교수.

수많은 F성적으로 졸업을 놓친 만학도 MC제동은 본인의 멘토인 신영복 교수를 만나기 위해 모교인 성공회대학교를 찾았다. 이 시대의 스승 신영복 교수는 공방 청년들을 비롯한 이 시대의 방황하는 모든 청년들을 위해 조언을 전했다. 그리고 친필 휘호 두루마리와 공방청년들을 위한 글귀를 직접 써주며 기적에 동참하였다. 그의 신념이 담긴 물품은 어떤 기적을 만들어 낼 것인가?

10개월간의 물물교환 여정에 앞장선 MC제동, 그가 마지막 기적을 전하며 <7일간의 기적>을 떠난다.

슈퍼스타 원정대, 공방의 여섯 친구들, 떡 프린스 형제들이 함께 한 김제동의 마지막 기적의 현장이 공개된다.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1-04-06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