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데뷔 5년차 빅뱅, 놀러와에서 해체 징크스 밝힌다!!
4일 방송될 [놀러와]는 현재 가요계의 최정상급 아이돌 '빅뱅'이 출연! 데뷔 5년을 맞아 방송계에 떠도는 아이돌 5년차 해체 징크스의 위험이 없는지를 파악해 보는 [우린 문제없어] 스페셜로 며진다.
[놀러와]에서 특별히 빅뱅의 데뷔 전 모습을 깜짝 공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과거 자신의 모습에 부끄러워하던 지드래곤은 "다시 봐도 코끝이 찡하다."며 남다른 감회를 표하기도 했다. 빅뱅의 공인된 이야기 보따리 승리는 녹화 내내 쉴 새 없이 빅뱅의 에피소드들을 풀어내 연신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국민 아이돌 빅뱅 역시 해체의 위기도 있었다는데 지금까지 방송에서 한 번도 밝힌 적 없는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끈끈한 우정을 보이기도 했다.
[골방 밀착 토크]에서는 데뷔 5년차를 맞아 중견 아이돌이 된 빅뱅이 초심을 갖고 데뷔 초기로 돌아가 보는 시간을 가졌다. 빅뱅은 신인 시절처럼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골방 깜짝 코너로 빅뱅 어머니들이 직접 쓴 편지가 공개돼 읽기 전부터 멤버들은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는데 탑은 어머니의 진심어린 걱정과 사랑이 담긴 편지에 결국 눈물을 뚝뚝 흘려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놀러와] 빅뱅의 진솔한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긴급점검!![우린 문제없어] 스페셜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빅뱅의 폭로!! "대성의 별명은 현금부자"
4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빅뱅이 현금이 필요할 땐 '대성'을 찾아간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출연한 빅뱅의 승리는 빅뱅이 장수를 위해 극복해야 할 과제로 '금전'을 꼽으며 안정된 수익의 중요성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수입관리 가장 잘 하는 멤버를 묻는 질문에는 전원 대성을 선택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리더인 지드래곤은 "대성은 현금 부자"라며 "이자도 받지 않는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또한 대성의 방은 지드래곤의 어머니도 부러워 할 정도라고 멤버들 사이에서 공주님 방으로 불리는 대성의 방의 비밀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개인적인 사정으로 출연을 못 한 대성과는 깜짝 전화 연결을 했다. 장수를 위한 비법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대성은 "다들 장수를 할 생각이 있는거냐"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해체의 위기에 대한 질문에 "많았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빅뱅의 갈등과 위기의 순간에 대한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놀러와] 빅뱅의 진솔한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긴급점검! [우린 문제없어] 스페셜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승리, "첫 솔로앨범 성공 후 기곤만장 했었다."
4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빅뱅의 멤버 승리가 'Strong baby' 솔로 앨범 이후 기고만장 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2년 전 성인이 되서 처음으로 하는 활동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나도 되는구나!"라는 생각에 기고만장 했었다고 당시 모습을 밝혔다. 승리의 고백에 지드래곤은 "그때 승리는 항상 뒷짐을 지고 천천히 걸어다녔다."는 등 멤버들이 앞 다투어 기고만장했던 당시 승리의 모습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승리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수상한 후 본인이 생각해도 부끄러웠던 자아도취 수상소감을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수상소감의 틀을 깨고 싶었다는 승리의 멘트는 보는 이들의 얼굴까지 붉어지게 했는데 그 구체적인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놀러와] 빅뱅의 진솔한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긴급점검! [우린 문제없어] 스페셜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탑, 이미숙과 만난 후 이틀 몸져누워
4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탑이 최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만났던 선배 배우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탑이 선배 배우 이미숙을 만나 파격적인 화보를 찍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탑은 촬영 이후 같이 저녁식사까지 하고 집으로 돌아와 침대에 누웠는데 이유 없이 "이틀 동안 못 일어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탑은 당시 이미숙의 기에 눌렸었다며 평소 카리스마 가득했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의외의 면을 보였다. 한편 탑은 함께 촬영한 이병헌, 차승원 등 톱스타들과의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놀러와] 빅뱅의 진솔한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긴급점검! [우린 문제없어] 스페셜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빅뱅 어머니의 감동 편지에, 눈물 뚝뚝
4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빅뱅 멤버들이 부모님의 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바쁜 일정 때문에 숙소 생활을 하며 자주 만나지 못하는 멤버들을 위해 [놀러와]에서 특별히 어머니들이 직접 써주신 편지를 멤버들에게 전달한 것. 빅뱅 멤버들은 부모님 편지가 있다고 밝히자 깜짝 놀라며 내용을 공개하기 전부터 눈시울을 붉혔는데 탑은 어머니의 편지에 결국 눈물을 뚝뚝 흘리며 말을 잇지 못했다.
평소 무뚝뚝한 성격의 아들들이라 어머니께 사랑한다 말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멤버들은 이 자리를 빌려 부모님께 영상편지를 보내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며 눈물을 흘렸다.
[놀러와] 빅뱅의 진솔한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긴급점검! [우린 문제없어] 스페셜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이지선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빅뱅
홍보 :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