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 첫 게스트 티아라
내용

MBC 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김용만과 정형돈의 2MC 체제는 그대로 이어가되, 패널단을 강화했다. 김지선, 김효진, 문희준, 신동, 김정민과 장항준 감독이 프로그램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다수의 가족이 출연해 버라이어티 게임을 하는 기존의 포맷에서 벗어나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혹은 가족들만이 알고 있는 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집중한다. 

크게 두 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그 중 한 코너인 < 스타 가족 찾기 '엄마 우리 엄마'>는 아이돌 그룹이나 공통점이 있는 스타들과 그들 중 한 명의 가족이 출연해 과연 누구의 가족인지 패널들의 추리를 통해 맞히는 코너로 스타가족의 닮은 면모와 끼는 물론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진솔한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개편 후, 첫 번째 주인공은 국민 걸그룹 '티아라'로 지난 22일 녹화를 마쳤다.

두 번째 코너는 < 스타 가족 속풀이 식탁 '대화가 필요해'>로 스타와 그의 가족이 1:1로 출연, 식탁을 가운데 두고 마주 앉아 평소 마음에 담아두었던 소소한 불만 사항들을 허심탄회하게 말하면서 그 자리에서 풀어버리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주방'이라는 익숙한 공간에서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솔직한 대화를 나누며 훈훈한 웃음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의 그의 가족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가득한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은 4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티아라, [꽃다발]에서 우정의 무대 재현? "우리 엄마가 확실합니다!"
국민 걸그룹 티아라가 새 모습으로 단장한 MBC 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돌과 멤버 중 한명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 가족판정단이 누구의 어머니인지를 맞히는 신설코너 < 엄마 우리 엄마>에 초대된 것이다.
티아라와 함께 출연한 어머니는 멤버 전원을 조금씩 닮은 듯한 외모로 어떤 멤버의 어머니인지 추측하기 힘들었는데... 이날 녹화에서 티아라의 어머니는 넘치는 예능감각을 뽐내며 티아라의 히트춤을 따라 췄을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가 자신의 딸이라면서 능숙한 연기를 펼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동시에 답을 들어야하는 예측불허 OX퀴즈와 가족판정단들의 날카로운 심층 질문, 그리고 어머니가 준비한 감동의 편지까지. 아이돌그룹의 새로운 모습과 따뜻한 가족애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꽃다발'은 4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방송된다.

티아라 은정, 연애는 계산적으로?!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티아라 멤버들이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공개했다. 
'연애할 때 남자에게 퍼주는 스타일이다'라는 질문에 대해 은정은 '아니다'라고 답하며 "남자가 나에게 얼마나 성의를 보이는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지를 먼저 확인한 후에 잘해준다"고 대답, 주간이 뚜렷한 연애관을 밝혔다.
이와 반대로 퍼주는 스타일이라고 답한 효민은 명절에 집안에 들어온 선물세트들 중, 가장 무거운(?) 것을 빼돌려 남자친구에게 가져다주는 등 좋은 것이 있으면 무조건 남자친구에게 주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했다. 이어서 "선물세트를 주고 나서 남자친구에게는 무엇을 받았는지?"라는 MC의 질문에 "내가 받은 건... 사랑!"이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최근까지 남자친구가 있던 멤버가 누구냐"라는 MC의 질문에 멤버 전원이 만장일치로 한 멤버를 선택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지목받은 당사자는 "사실 다른 멤버들도 남자친구랑 헤어진 시기가 나와 하루 이틀정도밖에 차이가 안 난다"고 밝혀 나머지 멤버들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 급상승세인 티아라의 솔직한 연애 스토리는 4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공개된다.

최초 공개! 티아라 지연, '가출 미수 사건' [꽃다발]에서 깜짝 고백
티아라 지연이 MBC 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 에서 티아라 멤버 중 유일하게 가출 경험이 있다고 깜짝 고백해 화제다.
오랜만에 티아라 전원이 뭉친 [꽃다발] 녹화에서 '학창시절 가출한 적 있냐'는 질문에 티아라의 막내인 지연이 유일하게 있다고 밝혀 전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지연은 자신의 가출 사실을 가족들이 아무도 모른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연은 이렇다. 중학생 시절, 가출을 결심한 지연은 조용히 집을 나왔다고. 그러나 집을 나온 지 30분 만에 오빠에게 문자를 받았다고 한다. 바로 오빠도 같은 시간 가출을 시도한 것. 깜짝 놀란 지연은 자신이 가출했다는 사실도 잊은 채 부모님께 바로 연락했고, 부모님과 함께 오빠 찾기에 동참했다고.
오빠의 가출덕분(?)에 조용히 묻힐 수 밖에 없었던 지연의 '가출 미수 사건' 풀 스토리는 4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농구스타 박찬숙 딸 서효명, "우리 엄마 깔끔병 때문에 미쳐!"
농구스타 박찬숙의 딸 서효명이 엄마가 심각한 결벽증이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박찬숙 모녀는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의 신설코너 '대화가 필요해'에 출연, 서로에게 사소한 불만들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얼짱 치어리더 출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스타 서효명이 하루에도 7~8번씩 청소기를 돌리는 엄마 박찬숙의 깔끔함에 불만을 드러낸 것이다. 서효명은 엄마 박찬숙이 청소뿐만이 아니라 집안의 모든 물건이 일렬종대로 나열되어 있고, 가지런하지 못하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지나친 깔끔병을 앓고 있다며 모든 물건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집안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엄마 박찬숙도 딸의 투정을 듣고만 있지는 않았다.
서효명에게 "네가 올빼미 자식이냐"며 딸의 낮밤이 바뀐 생활 패턴을 지적하며 입을 열었고 곧 모녀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이어졌다.
이들 스타 모녀의 치열한 공방전은 일요일 오전 9시 25분 [꽃다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 한 남자를 동시에 만나다?!
새 모습으로 단장한 MBC 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가  한 남자를 동시에 만난 사연을 깜짝 공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대학시절 동생 승희의 남자친구가 100일 선물을 가지고 집 앞에 찾아 왔지만, 피부 트러블 때문에 나갈 수가 없었던 승희는 언니 주희를 대신 내보냈고, 주희가 한 시간 동안 들어오지 않았던 것.
이날 [꽃다발] 녹화장에서 동생 승희는 "대신 선물을 받으러 나갔는데 왜 한 시간이나 필요하냐"고 언니를 추궁했고, 언니 주희는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쌍둥이 가수 윙크의 깜짝 고백은 4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가족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C : 김용만, 정형돈
패널 : 김지선, 김효진, 문희준, 장항준 감독, 신동, 김정민
출 연 자 : ▶ 코너 1. < 스타 가족 찾기 '엄마 우리 엄마'> → 티아라 & 티아라 어머니
              ▶ 코너 2. 스타 가족 속풀이 식탁 '대화가 필요해' → 박찬숙&서효명 모녀, 티아라 모녀, 이성배 아나운서 모자, 윙크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4-01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