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추억이 빛나는 밤에] 깜짝 게스트 티아라 효민 & 레이디제인
내용

- 티아라 효민, "과거 god팬, 하지만 태우 부끄러워 얼굴에 물감칠"

지난주에 충격적 에피소드 폭로로 눈길을 끌었던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에 과거 god와 H.O.T.의 열혈팬을 자처하는 인기 연예인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밀리언셀러 아이돌 특집으로 꾸며지는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MC 류시원 이경실 이홍렬)에 출연한 H.O.T. 문희준, 토니안 god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티아라 효민과 레이디제인과 함께 그 당시 최고 였던 인기를 증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창시절 god의 팬이었던 효민은 등굣길에 산 god 사진엽서에 얽힌 사연을 밝혔다. 학교에 도착하자마자 친구들에게 그 엽서를 자랑하기 위해 꺼낸 효민은 리드보컬 태우의 얼굴에 아이돌에게 치명적인 오점인 뾰루지가 나있는 것을 발견하고 창피함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 하교 후 집에 도착하자마자 직접 물감 등을 동원해 보정작업을 시작했지만 즉시 부모님께 발각되어 그 동안 모아두었던 god관련 물품들을 모두 압수당하고 결국은 god 팬 활동을 그만 두기까지 이르렀다는 슬픈(?) 사연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함께 출연한 레이디제인의 'H.O.T 박스' 소름끼치는 소장품 공개와 두 팬이 직접 증언하는 당시 밀리언셀러 아이돌에 관련된 추억담은 31일 목요일 밤 11시 5분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H.O.T. 토니, 열혈팬 레이디제인 앞에서 굴욕

10대들의 우상이었던 H.O.T.의 멤버 토니가 팬이었던 레이디제인 앞에서 처참히 망가졌던 충격적인 사건이 밝혀졌다.

31일 밤 밀리언셀러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되는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MC 류시원 이경실 이홍렬)에 최고의 인기아이돌 대표로 출연한 H.O.T의 문희준, 토니안 과 god의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는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레이디제인과 티아라 효민과 함께 과거 그들의 인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H.O.T.를 보며 연예인의 꿈을 키웠던 레이디제인은 얼마 전 우연한 기회로 우상이었던 토니를 만나게 되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였다. 데뷔 이후에도 레이디제인의 우상으로 항상 만나고 싶었던 토니를 남자친구인 싸이먼디의 집들이에서 만나게 된 그녀는 반가움을 감출 수 없었지만 금방 실망을 하게 되었다고.

토니안이 노쇠해진 체력 때문인지 금방 술에 취해버렸던 것. 토니는 라면이 먹고 싶다는 등 술주정을 부리기 시작하였고 레이디제인이 직접 라면을 끓여 가져다주었지만 토니는 '맛있다'라고 얘기하며 라면을 차마 입에 넣지 못하고 다 흘리는 등 추접한 모습을 보여 그녀는 큰 충격을 받게 되었다는 비화를 털어놓았다.

이 외에도 레이디제인은 H.O.T.팬 시절 모아두었던 물품들이 가득한 박스와 함께 놀라운 입담으로 MC들을 비롯한 모든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특별한 에피소드들로 가득한 이번 녹화는 31일 목요일 밤 11시 5분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이응주   
프로듀서 : 여운혁 
연출 : 성치경
출연 : 류시원, 이경실, 이홍렬, 천명훈
초대손님 : 문희준, 토니안,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 티아라 효민, 레이디제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3-31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