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극본 오상희, 연출 김우선)가 첫 세트촬영을 시작하며 드라마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28일 오전 11시, 여의도 사옥 드라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고사식에는 박인환, 이효춘, 윤세아, 김태훈, 현우성, 박탐희 등 출연진과 김우선 PD, 오상희 작가 등 모든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고사상에는 김우선 PD의 제안으로 돼지머리 대신 제법 크기가 큰 돼지 저금통을 두어 참여한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선 PD는 “사고없이 즐겁게, 최선을 다해 촬영해나가겠다, 분명히 대박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고, 오상희 작가 역시 “예쁜 드라마를 보여드리겠다,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당신 참 예쁘다>는 싱글맘의 성공스토리와 가족들의 이야기. 싱글맘 고유랑 역에는 윤세아가 슈거아티스트로 변신해 현우성, 김태훈, 박탐희 등과 더불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밝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윤세아는 “즐겁게 촬영 중이다. 좋은 드라마를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출산 후 3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조안나 역의 박탐희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와서 기쁘다, 이번 드라마에 사활을 걸겠다”며 열의를 보였고, 극중 장수호로 등장하는 아역배우 천보근도 “우리 드라마 꼭 대박났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편안한 일일 아침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아침을 예쁘고, 건강하게 만들어줄 <당신 참 예쁘다>. 4월 4일 아침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끝>
기획 : 박성수
제작 : 이형선
극본 : 오상희
연출 : 김우선
출연 : 윤세아, 김태훈, 현우성, 박탐희, 박인환, 이효춘, 정애리, 박근형, 조희봉, 김혜은, 김동균, 박희진, 천보근, 박윤서
홍보 : 이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