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내 마음이 들리니?」투명한 수채화를 닮은 포스터 5종 공개
내용

「내 마음이 들리니?」투명한 수채화를 닮은 포스터 5종 공개



- 데뷔한지 10년 이상인 김재원-황정음, 소년-소녀 같은 변하지 않은 동안 외모에 눈길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가 투명한 수채화를 닮은 메인 포스터 5종을 29일 공개했다.


포스터 촬영에는 청각장애인인 ‘차동주’(김재원)와 ‘봉우리’(황정음)의 만남의 매개체이자  촬영 메인 컨셉인 ‘소통’을 표현하기 위해, 피아노를 주 소품으로 사용했다.


김재원과 황정음은 촬영장에서 같은 작품에 처음 출연함에도 다정한 포즈를 연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으며, 소년, 소녀 같은 동안 외모로 촬영 스태프들에게 부러움을 받았다.


포스터 촬영 팀은 “다섯 남녀의 아름다운 감성을 '귀로는 들을 수 없는 사랑의 이야기, 오늘 당신의 마음을 두드립니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투명한 수채화 느낌으로 표현했다” 고 전했다.


「내 마음이 들리니?」는 청각장애인이면서도 들리는 척하며 사는 남자와 바보 아버지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바보인 척하는 여자가 전하는 진실한 사랑이야기.


군 제대 후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재원, 첫 드라마 주연을 맡은 황정음,「부자의 탄생」이후 1년 만에 출연하는 남궁민, 바보 아빠 연기를 선보일 정보석, 영화 「아저씨」의 헤로인 김새론 등 주연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환상의 커플’을 연출한 김상호 감독과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그대 웃어요’의 문희정 작가가 준비하는 작품으로 2011년 상반기 드라마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는 4월 2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획: 최창욱

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

제작: 로고스 필름

출연: 김재원, 황정음, 남궁민, 이규한, 고준희, 정보석, 이혜영, 윤여정, 송승환, 강문영, 김여진, 이호재, 이성민, 황영희, 하덕성, 전수환, 아역 김새론, 강찬희, 서영주

홍보: 남궁성우, 강정국

예약일시 2011-03-29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