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지는 무한도전 '외모 종결자'! < 美男이시네요 > 마지막 이야기!
[무한도전] 공식 '최고 미남'의 주인공이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국내 현장 투표' 상위권에 이은 나머지 순위들은 물론, 3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 동안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온라인 투표'에서는 '35만 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하며, 사소한 언쟁에서 시작한 '미남선거'를 '대국민 투표'로 까지 발전시키기도 했다.
또한 객관적인 외모 평가를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 100인'도 '외모 대결' 투표에 참여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의학적이고 직설적인 외모평가와 그 제안에 따라 이뤄진 '가상성형'을 통해, '미남'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의 결과가 기대되는 전 세계 12개국 15개 도시의 '해외 외국인 투표'의 결과도 공개된다. 특히 아프리카 케냐의 마사이족을 비롯해 유럽,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아시아를 넘나드는 외국인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년간 '미남' 타이틀을 독식할 수 있는 [무한도전] '최고 미남자'는 누구일지, '최고 추남'의 불명예는 누구에게로 돌아갈 것인지는 번외 대결, '박명수' VS '김태호 PD'의 투표결과와 함께 공개 된다.
돌아온 < 타인의 삶 > 특집! 정준하의 Dreams come true!
지난 1월, '박명수'와 평범한 '재활의학과 의사'의 뒤바뀐 하루를 담아 화제가 되었던 < 타인의 삶 > 특집이, 이번에는 '정준하'와 넥센 히어로즈 '이숭용' 선수의 이야기로 그려진다.
마흔 한 살, 동갑내기 친구인 '정준하'와 '이숭용'은, 촬영 전 미팅을 통해 무한도전 멤버와 야구팀 선수 등 각자의 주변인들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주의해야 할 점들을 서로 귀띔해주며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숭용'은 정준하가 빙의 된 듯 신들린 '정준하 연기'로, '정준하'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본격적인 < 타인의 삶 >을 시작했다.
어릴 적 꿈이 '메이저리그 야구선수'였던 '정준하'의 꿈같은 하루와 야구밖에 모르는 '이숭용' 선수의 파란만장 예능체험기를 담은 < 타인의 삶 > 특집은 이번 주 3월 26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사화경
프로듀서 : 김태호
연출 : 조욱형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홍보 :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