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러와 > 대한민국을 뒤흔든 오디션의 신화! 위대한 탄생의 멘토 총출동!!
김태원, 이은미, 신승훈, 방시혁, 김윤아 출연!!
[위대한 멘토] 스페셜 1탄~!!
3월 21일 방송될 놀러와는 최근 가장 ‘핫’하고 영향력 있는 다섯 명의 카리스마 멘토, 김태원, 이은미, 신승훈, 방시혁, 김윤아가 출연! [위대한 멘토] 스페셜로 꾸며진다.
[스타 in 커버스토리] 오프닝에서 이들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촌철살인 멘트들로 < 놀러와 >에 대한 날카로운 평가를 내려 두 MC를 긴장시키며 문을 열었다. 하지만 이런 모습에 비해 본격적인 토크에서 방시혁은 위대한 탄생 외의 예능에는 첫 출연으로 낯설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거침없이 독설을 날리던 것과 대비되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들은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위대한 탄생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는데 냉철하게 비춰졌던 방송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한 명, 한 명과의 에피소드를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는 등 참가자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방시혁은 오디션 당시 남긴 독설 때문에 밤잠 이루지 못했던 일화를 밝히며 괴로운 속내를 비춰 누구보다 탈락한 참가자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위대한 속마음’ 코너에서는 멘토들의 진솔한 속마음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 이 중 멘토로 삼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모두 그렇다고 대답한 것. 이에 과연 멘토들이 선택한 최고의 멘토는 누구인지에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2MC와 패널인 김나영은 특별한 멘토들이 출연한 기념으로 노래 심사를 받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무반주 가운데 울려퍼진 이들의 노래 실력에 스튜디오는 폭소의 도가니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국민짝꿍 역시 멘토들의 날카로운 심사평을 피할 순 없었는데 2MC를 고개 숙이게 만든 포복절도 할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놀러와 > 폭풍 카리스마 5명의 멘토들과 함께하는 [위대한 멘토] 스페셜 1탄은 오는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국민짝꿍 유재석&김원희의 포복절도 입맞춤?!
21일 방송될 < 놀러와 >는 국민짝꿍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MC 유재석과 김원희가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를 열창해 화제다.
현재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오디션의 신화 ‘위대한 탄생’의 멘토 5명이 모두 출연한 이번 녹화에서 2MC 역시 노래 실력을 평가받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것. 이들의 무대에 앞서 김나영은 실제 위대한 탄생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시도했지만 이은미에게 혹평을 듣고 말았던 ‘애인있어요’를 선곡했다. 하지만 모두의 우려와 달리 김나영의 노래를 들은 이은미는 “이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애인있어요를 들은 것 같아서 좋다.”며 의외의 호평을 하기도 했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을 요구하는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를 선곡한 국민짝꿍 유재석과 김원희는 원키를 고집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는데 유재석이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또한 김원희는 모두가 포복절도 하는 상황에서 끝까지 진지하게 자신의 파트를 소화해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그 남자 그 여자’의 절정으로 환상적인 듀엣이 이루어지는 후렴구에서 스튜디오는 2MC의 노래 실력에 웃음으로 거의 초토화가 되었는데 그 충격적인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놀러와 > 폭풍 카리스마 5명의 멘토들과 함께하는 [위대한 멘토] 스페셜 1탄은 오는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위대한 탄생’ 멘토들의 속사정 전격공개!!
21일 방송될 < 놀러와 >는 최근 가장 ‘핫’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들로 떠오르는 ‘위대한 탄생’의 멘토 5명이 총출동 해 의외의 입담을 뽐냈다.
그 동안 방송에서 날카로운 심사와 독설로 냉철한 모습을 보였던 멘토들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놓았는데 거침없는 말들로 심사했던 모습과는 달리 누구보다 참가자들을 걱정하고 아껴왔던 것. 특히 독설의 대가로 알려진 방시혁은 참가자들에게 한 말 때문에 밤잠을 설쳤던 일화를 공개했는데 “지금도 어깨에 담이 들었을 정도.”라며 차가워 보였던 모습과는 달리 누구보다 참가자들에 강한 애정을 갖고 있음을 밝혔다. 김태원 역시 탈락한 외국인 참가자가 자신의 팬이었음을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미안함 마음에 위로의 메일을 보낸 사연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은미는 편집하는 과정에서 심한 말들만 강조되는 것에 참가자와 그 방송을 시청할 참가자들의 가족들에게 미안했던 속마음을 밝혔는데 신승훈 역시 방송을 통해 비춰지는 자신의 차가운 모습을 보고 그 정도일지 몰랐다며 참가자들에게 미안했다는 여린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 놀러와 > 폭풍 카리스마 5명의 멘토들과 함께하는 [위대한 멘토] 스페셜 1탄은 오는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태원, 참가자 중 친인척 있었다?!
21일 방송될 < 놀러와 >에 출연한 김태원이 ‘위대한 탄생’에 얽힌 깜짝 비밀을 공개했다. 바로 김윤아의 제자로 수업을 받고 있는 백새은이 김태원의 가까운 친척이었던 것. 하지만 김태원 역시 이러한 사실을 최종 4인이 모두 선정된 뒤에 알았다는데 백새은이 김태원과 친척 관계임을 숨긴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리고 김태원은 또 다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는데 ‘위대한 탄생’ 방송 전 멘토가 비밀로 유지되고 있을 당시 “내가 멘토라고 발설 돼 합류하지 못할 뻔 했다.”고 밝힌 것. 이에 당시 굳어진 국민할매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고심하던 중이라 멘토 자리를 양보할 수 없었던 김태원은 제작진을 찾아가 극단의 결정을 내렸다는데 그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김태원은 녹화 당시 위암 수술을 앞두고 있었다는 사실이 최근에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제작진조차 눈치 못 챘던 김태원의 몸을 불사르는 프로 정신에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 놀러와 > 폭풍 카리스마 5명의 멘토들과 함께하는 [위대한 멘토] 스페셜 1탄은 오는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사화경
프로듀서 : 신정수
연출 : 이지선
MC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김태원, 이은미, 신승훈, 방시혁, 김윤아
홍보 :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