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로열패밀리] 자체 최고 시청률 16.8% 기록하며 수목극 1위
내용

감금됐던 인숙의 대 변신
[로열패밀리] 시청률 16.8% 기록하며 수목극 1위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받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열패밀리](극본 권음미, 연출 김도훈 김상협)가 16일(수) 방송에서 수도권 기준 16.8%(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으로도 14.4%를 기록, 방송 5회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왕좌를 차지했다. 

5회에서 인숙(염정아)이 지훈(지성)의 후원자라는 기사에 화가 난 공여사(김영애)는 두 사람을 감금하라는 지시를 내렸다. 기지를 발휘해 탈출한 지훈이 공여사에게 인숙의 금치산자 신청 자료를 들이밀며 인숙을 풀어줄 것을 제안했고, 진숙향(오미희) 여사의 후원 행사에 인숙과 지훈이 나타나면서 5회가 마무리 되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의 빠른 전개와 영상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17일(목) 방송될 6회에서는 JK클럽의 사장이 된 인숙이 주변의 방해에도 흔들리지 않고 사장직을 잘 수행해내면서 입지를 굳혀가는 가운데, 인숙의 과거가 하나 씩 밝혀지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내용이 전개될 예정이다.
 

기획: 한희
제작: 이동익, 최관용
크리에이터: 김영현, 박상연
극본: 권음미
연출: 김도훈, 김상협
출연: 지성, 염정아, 김영애, 차예련, 독고영재, 전노민, 안내상, 전미선, 서유정, 김정학, 기태영, 이채영, 조상기, 류담, 하연주, 김유리, 동호 등
홍보: 김소정
예약일시 2011-03-17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