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세대별 인간 복사기 총출동!
내용

코미디언 남보원, 역시 원맨쇼 코미디의 일인자!
세대별 인간 복사기 총출동! 남보원, 최병서, 정종철!!

12일 방송되는 MBC [세바퀴](세상을 바꾸는 퀴즈)에는 인간 복사기 3대(代) 남보원, 최병서, 정종철이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세 사람의 합동 음악 무대를 볼 수 있다. 먼저, 남보원의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색소폰, 트럼펫 소리에 정종철의 흥겨운 비트박스가 더해지고 여기에 최병서가 가수 현철의 목소리로 '목포의 눈물'을 맛깔나게 불러 전 출연진의 기립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6,70년 대 최고의 원맨쇼의 달인, 남보원은 입만 열면 바로 쏟아지는 성대모사 레퍼토리로 눈물 쏙 빠지는 웃음을 선사하는데... 원맨쇼 코미디의 진수를 펼칠 남보원의 활약은 12일 밤 11시 MBC '세바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병서, 노사연 두 번 울린 사연은?
노사연, 최병서에게 속고 또 속아!! 눈물을 흘리다.


12일 방송되는 MBC [세바퀴](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한 최병서는 장난전화로 노사연을 울린 사연을 공개한다.
과거, 최병서는 방송국 PD 성대모사로 노사연에게 전화를 해서 "특별히 노래 3곡을 하게 해 줄 테니 내일 1시까지 방송국으로 나오라는 황당한 장난 전화를 했다."고 고백했다. 다음 날 정말로 방송국으로 온 노사연은 최병서의 장난임을 알고 눈물을 흘렸다는데... 하지만 최병서의 장난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에서 '애프터 스쿨'의 가희가 전화 연결한 노사연에게 또 다시 성대모사 장난을 쳤다. 인간 성대모사의 달인답게 최병서는 이순재, 이덕화, 지상렬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 냈는데, 과연 노사연은 이번엔 또 얼마나 속아 넘어갔을지. 한편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에서 최병서는 이대근에게 전화 연결을 했다. MC 박미선이 "이대근하면 힘 좋은 남자로 생각하는데 실제로도 힘이 센가요?"라고 묻자 이대근은 "실제로 힘 좋은 사람이 어디 있어."라며 그간 박미선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 해 주었다고. 12일 밤 11시 MBC [세바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희 망언! "복근 없애려는 데 자꾸 생겨요."
나나에 이어, 가희도 망언녀 대열에 합류!

12일 방송되는 MBC [세바퀴](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애프터 스쿨의 가희와 나나가 출연한다.
모델 출신의 늘씬 미녀, 나나가 "뱃살 때문에 고민이에요."라고 망언을 한데 이어, 가희의 망언이 화제다. 탄탄한 육감 몸매와 섹시 댄스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희. 그녀가 고민이라며 말한 발언이 여성 출연자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가희는 "복근 없애려고 하는데 자꾸 생겨요."라는 망언을 해 출연자들의 부러움 섞인 야유를 받았다. 한편, 과거 온몸으로 골룸을 표현했던 몸 개그계의 여장부 조혜련은 "몸으로 웃기는 개그맨들이 안타깝다."고 말해 웃기는 망언으로 등극했다. 가희의 생생한 망언은 12일 밤 11시 MBC [세바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획 : 이응주
프로듀서 : 박현석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3-10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