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짝패] 성인 첫 등장에 시청률 18.9% 기록하며 월화극 절대강자로 우뚝!!
내용

[짝패] 성인 첫 등장에 시청률 18.9% 기록하며 월화극 절대강자로 우뚝!!

MBC 특별기획 「짝패」(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이성준)가 성인 주연 배우들의 첫 등장한 9회 방송에서 수도권기준 18.9%(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으로도 16.9%로 시청률을 기록하며 당당히 월화극 1위를 지켰다.


7일(월) 방송된 9회에서는 천정명, 한지혜, 이상윤, 서현진 등 성인 주연 배우들이 본격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10년 후, 상단의 안주인이 된 동녀(한지혜 분)와 행수가 되어 동녀의 주변을 맴도는 천둥(천정명 분)은 함께 힘을 모아 성공적으로 상단을 꾸려나간다. 좌포청 포교가 된 귀동(이상윤 분)은 글보다 술을 가까이하는 자유분방한 삶을 살지만 고을에 살인 사건이 터지자 비상한 관심을 보이는 열혈 포교로 자라고, 달이(서현진 분) 역시 궁에까지 실력을 인정받는 갖바치로 모습을 나타냈다.


방송 후 게시판에는 “어떻게 자랄지 궁금했는데, 딱 생각했던 그대로 아니 그 이상!!”, “아역 배우들의 모습만 기대하고 있었는데 주인공들 모두 아역들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다. 앞으로도 쭈욱 본방 사수!!”, “공형진과 이상윤의 등장하는 부분 너무 재미있네요. 투캅스처럼 앞으로가 기대되는 커플” 등 성인 주연 배우들의 등장을 환영하는 응원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8일(화) 방송될 11회에서는 네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마음이 서서히 드러나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상하게 천둥에게만 까칠한 동녀의 태도에 천둥은 뭔지 모를 서운함을 느끼고, 귀동은 동녀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알면서도 짝패인 천둥에게 동녀를 양보하려 한다. 한편, 김대감(최종환 분)은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천둥을 자신의 외동딸 금옥(이설아 분)과 맺어주려 해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홍 보 : 한임경, 최수진 (789-2727)

예약일시 2011-03-08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