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7일간의기적] 완벽한 S라인 배우 이채영과 아나운서 허일후가 나섰다!
내용
스타의 기적 프로젝트 제 3탄!


영화배우 박보영, 소녀 팬과의 약속을 지켰을까?
개그우먼 원정대의 물물교환, 최대의 난관에 부딪치다!

엽서 한 장의 인연으로 만난 영화배우 박보영과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10살 소녀 현서.
현서와 재회를 약속한 박보영은 현서의 기적을 위해 목도리와 안경을 아낌없이 내놓았다. 사상최초 개그우먼 원정대, 개그콘서트의 간판미녀 장도연과 폭풍애교 김민경은 보영의 애장품을 전달받아 물물교환 여정에 나섰는데...

동료개그맨들의 지원사격을 받아 승승장구하던 기적원정대. 바짝 긴장한 채 개그계의 대선배인 김학래·임미숙 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간다. 까마득한 후배들의 방문을 받은 김학래는 물물교환은 뒷전, 다짜고짜 원정대에게 설거지부터 파 썰기, 서빙까지 시킨다. 그러나, 여기에는 원정대에게 더 큰 보람을 주고 싶은 선배의 깊은 뜻이 있었다. 과거 개그계를 주름잡던 두 사람은 고생한 후배들을 위해 유익한 조언과 함께 자신들의 최고의 개인기를 전수해주고, 뛰어난 입담으로 부부 콩트까지 선보인다. 그리고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다는 귀한 물품을 선뜻 내놓는다. 후배들을 향한 대선배의 따뜻한 인정을 담은 물품은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현서를 위한 물물교환 여정은 계속된다. 그 때 나타나 개그우먼 원정대의 가슴을 설레게 한 두 남자, <남자의 자격>의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와 격투기 에이전시의 정문홍 대표이다.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인 서두원은 격투기 대회에서 우승을 안겨 준 행운의 글러브를 내놓았다. 또한 몸짱 개그맨 이승윤의 글러브를 내놓은 정문홍 대표는 현서를 위한 폭풍감동을 제안한다. 원정대를 놀라게 한 화끈한 두 남자의 통 큰 제안은 무엇일까?


국민노총각 MC제동, 대선배의 장가가는 ‘노하우’를 전수 받다!

문희준과의 장판도사 대결에서 압승을 거둔 MC제동, 물물교환을 해주겠다는 원로배우의 호출을 받아 광화문을 찾았다. MC제동을 맞이한 이들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의 주연배우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씨. 기적에 동참하고자 이순재는 영화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죽장갑을, 윤소정은 영화 촬영의 추억이 담긴 사진첩을 선뜻 내놓았다. 내친김에 노총각 MC제동은 연애 조언을 구한다. 황혼의 로맨스를 연기한 최고의 원로배우들이 ‘국민 노총각’ 제동에게 전수한 장가가는 노하우는? <7일간의 기적> MC제동은 인생 대선배들의 조언을 받아 올 해에는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까?

희귀 척추질환을 앓고 있는 10살 현서를 위한 개그우먼 원정대의 물물교환 여행. 하지만 하늘은 이들에게 순탄한 과정만을 안겨주지는 않았다. 어렵게 만들어낸 물품을 전달하고자 나섰던 마지막 날에 기어코 일이 터지고 만다. 현서와의 재회를 약속한 박보영의 약속은 지켜질 것인가?

스타의 기적 프로젝트 제 4탄!

완벽한 S라인 배우 이채영과 MBC의 떠오르는 훈남 아나운서 허일후가 기적원정대로 나섰다!
<7일간의 기적>, 스타의 기적 프로젝트 완결판.
감동의 릴레이 종결자로 나선 두 사람은 과연 어떤 기적을 보여줄 것인가?

간암에 걸린 아빠를 위해 자신의 간 70%를 이식한 효자 아들!

엄청난 수술비에 등록금이 없어 대학 진학마저 포기할 상황이라는데…

지난겨울, 한상용 씨(54)는 혼수상태에 빠져 응급실에 실려 갔다. 두 번의 간암수술 후 합병증이 발생하여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용 씨. 하루빨리 간 기증자를 찾지 못한다면 목숨이 위협받는 상황이었다. 맏아들 건희(19)는 말리는 식구들을 뒤로 하고 아빠를 위해 15시간 동안의 간 이식 수술에 들어갔다. 이후,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 부자에게 또 다른 기쁜 소식이 날아들었다. 평소 교사를 꿈꾸던 아들 건희가 국립대학교 사범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한 것. 그런데 평소 같으면 누구보다 기뻐했을 상용 씨의 얼굴이 어둡기만 하다. 바로 1억 원에 가까이 밀린 병원비와 건희의 등록금 때문이다.
희망을 부르는 스타의 기적프로젝트 4탄! 마음으로 하나가 된 부자, 그 애틋한 바람을 위해 <7일간의 기적>이 함께한다.


아이돌 스타 ‘김기범’, <7일간의 기적> 카메라 앞에서 눈물을 보인 사연은?

기적 원정대로 참여해 물물교환에 나선 이채영. 탄탄한 인맥을 자랑하며 즉시 아이돌 섭외에 들어간다. 물물교환 첫 대상은 SS501 김형준의 판박이 동생이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활약했던 김기범. 원정대는 기범이 있다는 미용실로 한달음에 찾아간다. 채영이 건희의 사연을 소개하자 기범은 눈물부터 보인다. 귀공자풍 외모와는 달리 어린 시절 단칸방에 살며 버스비 300원이 없어 걸어 다녔다는 기범. 든든한 버팀목이던 형에게 의지하며 사춘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는데…
방송 최초 공개하는 기범의 어린 시절에 대한 고백, 그리고 이어지는 감동의 물물교환의 현장이 펼쳐진다.

“마음 슬쩍 바꾸면 희망은 공짜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밀리언셀러 작가 김홍신의 희망 메시지!


열정과 소신을 갖고 시대를 통찰하는 문학계의 대부, 소설가 김홍신. 방송에서는 자주 얼굴을 볼 수 없었던 김홍신이 <7일간의 기적>에 귀 기울인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했다.

“우리가 볼 땐 아들이니까 했나보다 하지만 죽음, 공포, 나의 미래, 이 모든 게 걸려있거든요. 그러니까 정말 대단한 친구죠.”

국회의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던 그는 건희의 사연을 접한 후 국정활동 당시의 기억을 떠올렸다고 했다. 한 조사에 따르면 간이식을 해주기로 한 아들이 당일 아침 안 나타나는 일도 많았다는 것이다. 더군다나 성인도 되기도 전에 간이식 수술을 선택한 건희의 이야기는 김홍신의 마음을 더욱 흔들었다.
<7일간의 기적>의 최초 기부자로 나선 김홍신, 그가 내놓은 기부 물품은 작가 혼이 깃든 만년필과 그 간의 노고가 그대로 담긴 장?단편의 저서다. 그의 신념이 그대로 담긴 소중한 애장품은 물물교환의 기적을 불러올 수 있을까.


화려한 절친 라인 이채영, 궁지에 몰린 허일후의 물물교환 대결 한판승부!

김홍신의 첫 기부물품을 가지고 물물교환에 도전한 아나운서 허일후와 영화배우 이채영. 채영의 기세 좋은 출발에 선수를 빼앗긴 허일후, 물물교환할 대상 찾기에 여념 없다. 하지만 2라운드 역시 채영에게 보기 좋게 당하고 만다. 소유진과 통화를 하자마자 물물교환 약속을 받아낸 채영. 게다가 빈 시간까지 공략하며 의외의 절친인 개그맨 김태현 섭외에도 성공한다. 순식간에 스코어는 3대0! 원정대 앞에 나타난 김태현은 물물교환 물품으로 자전거를 내놓는다. 하지만 그의 기세등등도 잠시 자전거의 상태가 이상하다? 타이어 바람이 빠지고 만 것. 허일후의 타박에 김태현은 자전거를 안 바꾸겠다고 버티고…
과연, 이채영과 허일후는 스타의 기적프로젝트 완결판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을까.

개그우먼 원정대의 최종 물물교환 현장과 이채영, 허일후의 한판승부는 2월 24일 목요일 저녁 6시 50분에 MBC <7일간의 기적>에서 공개된다.


담당 PD : 유성은, 이춘근
작 가 : 김연정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1-02-23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