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퍼펙트 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 천정명, 이상윤, 한지혜, 서현진 출연!!
2월 21일 방송되는 [놀러와]는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곳 없는 퍼펙트 한 스타 천정명, 이상윤, 한지혜, 밀크출신 배우 서현진이 출연! '무결점 스타' 스페셜 로 꾸며진다.
[스타 in 커버스토리]에서는 무결점 스타인 천정명, 한지혜 그리고 예능 첫 출연인 이상윤, 서현진과 함께 골방 브라더스 길&하늘과 김나영이 결점 스타로 등장해 무결점 스타들의 결점을 찾으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줬다. 평소 천정명과 절친한 사이인 길은 완벽해 보이는 천정명에게도 결점이 있다며 엉뚱한 성격을 꼽았는데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거리 응원을 자신이 만들었다고 우긴다."고 밝혔는데 엉뚱 청년 천정명의 자세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무결점 프로필을 통해 이들의 완벽함을 검증해 보기도 했는데 함께 공개된 사랑스런 어린 시절 사진을 통해 역시 떡잎부터 무결점이었음을 확인해 본다. 이에 결점 스타들의 사진도 함께 공개됐는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한 그 충격적인 사진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골방 밀착 토크]에서는 지난해 결혼한 새 신부 한지혜가 그동안 어떤 방송에서도 밝힌 적 없는 결혼 스토리를 공개한다. 한지혜는 내 남자를 길들이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신은 공주마마 대접을 받고 있다며 수줍게 밝혔는데 남편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그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천정명은 함께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손예진을 꼽기도 했는데 손예진에게 보내는 천정명과 이하늘의 폭소만발 영상편지까지 이어져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천정명, "2002 한일 월드컵 거리 응원은 내가 만들었다."
21일 방송되는 [놀러와]는 연예계 최고 동안 스타인 천정명이 출연해 의외의 입담을 선보여 화제다.
무결점 스타로 출연한 천정명은 빛나는 외모뿐 아니라 100m 달리기 12초, 윗몸일으키기 1분에 90개 등의 무결점 프로필로 연신 완벽하다는 찬사를 받았다. 이에 평소 천정명과 절친으로 소문난 결점스타 길은 "천정명에게도 결점이 있다."며 엉뚱함을 꼽았는데 바로 천정명이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길거리 응원 문화를 자신이 만들었다고 우긴다는 것. 이에 모두들 의아해하자 천정명은 당시 친구들과 거리 응원을 주도했던 일화를 밝히며 끝까지 길거리 응원을 자신이 만들었다고 강조해 의외의 엉뚱함으로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천정명의 또 다른 절친 박진영과 전화연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 천정명의 또 다른 결점에 대해 들어본다. 박진영은 "천정명은 소년 같은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밝혔는데 절친들에게 듣는 소년 천정명의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상윤, "천정명 첫인상 별로였다."
21일 방송될 [놀러와]는 일명 연예계 대표 '엄친아' 배우 이상윤이 예능 첫 출연, 무한 매력을 뽐냈다.
이상윤은 함께 출연한 천정명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처음 봤을 때 첫인상이 별로 안 좋았다."며 "웃고 있는데 비웃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밝혀 천정명을 당황케 했다. 이에 천정명은 이상윤의 첫인상에 대해 "너무 좋았다."며 "먼저 와서 선배, 선생님들에게 인사를 일일히 하는 모습이 멋있었다."고 칭찬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박진영과 전화 연결을 통해 "천정명은 인상이 좋지 않은 사람과는 대화도 하지 않는다."며 "웃기만 하고 말을 안 했다면 이상윤을 마음에 안 들어한 거다."라고 폭로해 천정명을 당황케 해 큰 웃음을 주었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천정명 "유이에게 수영 배우고파."
21일 [놀러와]에는 배우 천정명이 출연해 완벽한 외모뿐 아니라 뛰어남 입담을 선보여 무결점 스타임을 입증했다.
평소 운동을 즐기기로 소문난 천정명은 꼭 한 번 같이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가수 유이를 꼽았다. 천정명은 예전부터 유이의 팬이었다며 "수영을 잘 한다고 해서 한 번 배워보고 싶다."고 밝히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이 외에도 함께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손예진을 꼽았는데 "최근 우연히 마주쳤는데 뒤에서 후광이 비추더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김원희가 영상편지를 보내 보라고 권하자 흔쾌히 손예진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결점 스타로 출연한 이하늘 역시 손예진에게 영상편지를 남겼는데 다짜고짜 "손예진씨 한 번 키스해보고 싶다."고 폭탄발언을 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평소 "대한민국 남자 중 내가 최고다."등의 망언으로 유명했던 이하늘은 또 다른 망언으로 역시나 결점 스타임을 확인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새신부 한지혜, "나는 집에서 공주마마"
21일 [놀러와]는 지난해 결혼한 한지혜가 출연해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결혼 생활을 털어놨다.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한 무결점 스타 한지혜는 자신의 콤플렉스로 손발이 조금 못생겼다고 대답해 "단점이 얼마나 없었으면 발까지 내려갔나."며 주변의 질투를 샀다. 한편 한지혜는 내 남자를 길들이는 노하우를 공개했는데 바로 "아무것도 안 한다"고 밝힌 것. 이에 모두 의아해하자 집에서는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서 TV만 본다며 그러면 남편은 "뭔가 해 주고 챙겨주느라 엉덩이를 의자에 안 붙이고 있는다."며 "본의 아니게 공주마마 대접을 받는다."고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한지혜는 남편을 위해 요리를 즐기는 등 현모양처의 모습을 보여 역시 무결점 스타임을 확인했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신정수, 이지선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천정명, 이상윤, 한지혜, 서현진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