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7일간의기적] 영화배우 박보영을 웃고 울게 한 특별한 만남!!
내용
영화배우 ‘박보영’ 과 함께하는 스타의 기적 프로젝트 3탄!
최초의 개그우먼 원정대 ‘장도연’, ‘김민경’과 특급 개그맨들 총 출동!
희귀병 소녀를 위한 웃음 원정대 또 하나의 기적을 만들다!  
 
영화배우 박보영이 <7일간의 기적>을 직접 찾은 사연은?
그리고 그녀를 웃고 울게 한 특별한 만남!  

영화 ‘과속스캔들’로 단숨에 국민여동생으로 등극한 배우 ‘박보영’. 최근 다음 영화 준비를 위해 당분간 방송 출연을 않겠다고 선언한 그녀가 <7일간의 기적>에 특별한 만남을 요청했다. 그녀가 MC 제동을 부른 곳은 경상남도 김해시. 이 먼 곳까지 직접 찾은 이유는 바로, 보영이 받은 11살 소녀의 팬레터 때문이었다.

“걸을 수 없는 저는 하루 종일 엄마와 집에서 지낸답니다.
예쁜 보영 언니 저희 집에 꼭 놀러오세요. 꼭 만나고 싶어요.“

-친구가 필요한 현서가-

보영과 MC 제동이 단숨에 달려가 만난 현서는 그 어떤 아이보다 밝고 쾌활했다. ‘척추골간단이형성증’이란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현서는 학교에서 키도 제일 작고, 또래 친구들처럼 맘껏 뛰어놀지 못한다. 다리뼈를 절단하고 교정기를 심는 수술을 두 차례나 한 현서는 집에서 치료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홀로 피아노와 오카리나를 연주하고, 만들기가 취미인 현서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친구. 이런 현서를 만나 시종일관 손을 꼭 잡은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보영은 갑자기 눈물을 보이고 만다. 과연 보영을 울게 한 사연은 무엇일까? 그리고 보영이 현서의 기적을 위해 아낌없이 내어놓은 첫 기부물품은 목도리와 안경. 영화배우 데뷔를 기념해 직접 구입했던 그녀의 소중한 애장품은 어떤 기적을 만들 것인가?

개콘의 쌍두마차 원더우먼, 장도연과 김민경!
개그맨 최초 기적원정대로 나서다! 

<개그콘서트>의 미녀장신 장도연과 닭살애교 김민경이 사상최초 개그우먼 기적원정대를 자청했다. 첫 만남부터 MC 제동에게 비장의 무기, 섹시댄스와 폭풍애교를 선보이는 원정대. 본거지인 개그콘서트 팀을 찾아가 폭풍 물물교환을 시도한다. 단숨에 박보영의 안경을 개그맨 정명훈의 골프용품 세트와 신지애 선수의 사인볼로 바꾼 원정대. 연이어 건방지기로 소문난 ‘까칠남’ 유세윤과 유상무에게도 기부물품을 받아내는 대활약을 펼친다. 한편 보영의 팬을 자처한 개콘의 두 남자, 평소 깍듯했던 선후배 사이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목도리를 두고 교환 쟁탈전을 벌인다. 과연 목도리의 임자는?

승승장구하던 개그우먼 원정대, 바짝 긴장한 채 개그계의 대선배인 김학래·임미숙 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간다. 까마득한 후배들의 방문을 받은 김학래는 물물교환은 뒷전, 다짜고짜 원정대에게 설거지부터 파 썰기, 서빙까지 시킨다. 그러나 여기에는 원정대에게 더 큰 보람을 주고 싶은 선배의 깊은 뜻이 있었다. 고생한 후배들을 위해 당시 최고의 개인기를 전수해주고, 뛰어난 입담으로 부부 꽁트까지 선보인 것. 그리고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다는 귀한 물품을 선뜻 내놓은 김학래·임미숙 부부. 두 후배의 입을 벌어지게 한 물품은 과연 무엇일까?

물물교환 종결자 제동과 원조 아이돌 문희준이 멱살잡이 한 사연은?

강남 한 복판,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는 차림의 수상한 두 남자. 분노의 멱살잡이를 하며 결투가 벌어졌다. MC 제동에 맞서 물물교환 대결을 원하는 도전자가 나타난 것. 상대는 바로, 원조 아이돌 문희준.  강심장 고정 스케줄까지 미뤄두며 <장판도사> 현장을 찾아온 열혈도전자 문희준. 두 사람은 혹독한 벌칙을 걸고 물물교환 대결을 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희준, 물물교환 최초로 안티와 대면하고 만다. 세상에 하나 뿐인 1호 일렉트릭 기타부터 최고 사양의 컴퓨터, 직접 담군 와인 등 역대 최다 물품을 수확하며 대결을 펼친 두 사람. 하지만 승부의 세계는 냉혹하다. 벌칙을 받을 패자는 누가 될 것인가?

스타의 기적 프로젝트 3탄, 영화배우 박보영과 함께 하는 MBC <7일간의 기적>은 2월 17일 목요일 저녁 6시 50분에 방송된다.

C P : 채환규
담당 PD : 이춘근, 이창원
작 가 : 김초희. 이지미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1-02-16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