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설특집 2탄! 설 연휴는 [꽃다발]과 함께!
내용

MBC [꽃다발]이 지난주 설특집 1탄에 이어 설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설특집 2탄에서는 인기 아이돌뿐만 아니라 중년 탤런트, 배우, 개그맨, 연예인 부부 등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들로 구성돼 더욱 큰 재미를 주었다. 특히 비스트의 요섭은 장영란, 구지성, 김새롬, 고영욱과 함께 '숙녀시대'로 팀을 이뤄 탁월한 예능감을 보여주었다. 이날 같은 그룹의 멤버 윤두준이 시트콤 '몽땅 내 사랑' 촬영도중 시간을 내어 깜짝 출연해 녹화장을 빛내주었다. 뿐만 아니라 개그우먼 김지혜는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으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후배 정주리와 솔로로 컴백한 가수 박정민과 환상의 콤비를 이뤘다. [꽃다발] 설특집 2탄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비스트 요섭 폭탄발언! "포미닛 남지현, 민낯 종결자 아니야!"
그룹 비스트의 요섭이 포미닛 남지현에 대해 폭탄발언을 해 주목을 받았다.
설특집 MBC [꽃다발]에 출연한 요섭은 녹화 도중 최근 '민낯 종결자'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남지현에게 "화장한 모습이 더 예쁘다"고 말한 것. 이에 남지현은 잠시 당황하며 인정할 수 없다는 태도를 보이자, 현아는 "(화장) 안한 것이 더 예뻐"라고 증언해 민낯 종결자의 논란은 미궁 속으로 사라졌다. 한편, 이날 요섭은 보통 여자연예인보다 작은 얼굴 크기로, 마치 뒤로 떨어져 있는 듯한 착시현상을 일으켜 여자 출연자들에게 굴욕감을 안겨주기도 했다. 예능 독설가로 등극한 비스트 요섭의 [꽃다발] 방송분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포미닛 멤버 중 화장발 최강자는? "막내 소현!"
그룹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이 멤버 중 '화장발 종결자'로 등극했다.
설특집으로 꾸며진 MBC [꽃다발]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포미닛은 이날 역시 탁월한 예능감을 자랑하며 단연 주목을 받았다. 이날 녹화 도중 MC김용만과 정형돈은 "팀 내에서 가장 화장발인 멤버는 누구냐?"고 묻자, 현아는 "화장발이 가장 잘 받는 멤버는 소현"이라고 답했다. 이어 "쌍꺼풀이 없지만 큰 눈이라서 화장발이 잘 받는다, 그렇기 때문에 특이한 메이크업은 소현이 독차지 한다"고 전했다. 그러자 막내 소현은 "그렇다고 민낯이 못 생긴 건 아냐!"라고 답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같이 출연한 가수 김정민의 아내 루미코는, 일본에서 활동하는 포미닛의 인지도를 직접 증언해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포미닛과 함께한 설특집 [꽃다발]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포미닛 남지현 어머니, "포미닛 멤버 중 내 딸 외모순위는 2위!"
설특집 MBC [꽃다발]에서 그룹 포미닛의 부모님을 깜짝 전화연결 했다. 이날 MC는 전화상으로 남지현의 어머니에게 포미닛 멤버들 중 외모순위를 평가해달라고 묻자, "두 번째로 예쁘다!"라고 답해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막내 권소현의 어머니도 전화 연결을 시도, 포미닛의 외모 순위를 평가해 눈길을 끌었다. 남지현, 권소현 어머니가 뽑은 포미닛 외모순위 1등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에서 공개된다.

* 포미닛 리더 지현, 팀 내 외모 순위는 2위?
설특집으로 준비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팀 내 외모 순위가 2위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남지현은 녹화 도중 어머니와의 깜짝 전화연결이 시도되어 주목받았다. 남지현의 어머니는 '포미닛 멤버 중 딸 지현이는 몇 번째로 예뻐요'란 MC의 질문에 모두의 예상과는 다르게 "두 번째로 예쁘다"고 답했다. 이어 남지현의 어머니는 포미닛 멤버 중 가장 예쁜 멤버로 막내 소현을 꼽자, 현아는 어머니에게 "잘 못 보셨어요~"라며 재치 있게 답변했다. 남지현 어머니의 돌발 폭탄발언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 설특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국제돌 포미닛, MBC [꽃다발]에서 5개 국어 실력 선보여!
설특집으로 준비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포미닛이 5개 국어 실력을 뽐내 주목받았다. 이날 함께 출연한 가수 김정민의 아내 루미코가 일본에서 포미닛의 인기가 정말 많다고 말하자, 포미닛은 각 나라별 언어로 준비한 인사법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무려 5개 국어로 준비한 "안녕하세요! 우리는 포미닛입니다!"를 선보이자 MC는 모두 같은 말 아니냐고 답변해 모두를 웃게 했다. 포미닛이 선보인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한국어 인사법은 오는 2월 6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 설특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유진,'내 남편은 방귀 소리와 대화 한다'폭로!
탤런트 이유진이 남편은 방귀 소리와 대화를 한다고 폭로했다. 이유진은 1살 연하 아이스하키 감독인 남편 김완주씨와 함께 출연해 남편의 독특한 습관을 털어놨다. 이날 이유진은 "남편은 자면서 방귀를 너무 많이 뀐다. 결혼 초기에 폭탄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이유진은 남편은 방귀를 뀌고 '뭐라고? 배고프다고?'라고 말하며 방귀소리와 대화를 나눈다고 폭로해 남편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녹화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여 걸그룹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이날 가수 김정민-루미코 부부와 한 팀을 이뤄 퀴즈를 맞힌 이유진-김완주 부부의 활약상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 설특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개그우먼 김지혜, "성형으로 예뻐진 것 아니다!"
설특집 MBC [꽃다발]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지혜가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오랜만에 김지혜의 모습을 본 탤런트 전원주는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에 탄성을 지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너무나도 예뻐진 김지혜의 모습에 출연자들은 성형의혹을 제기하자, 김지혜는 "성형이 아니라 치과치료 중 하나일 뿐"이라고 해명하며 성형설을 일축했다. 김지혜의 예뻐진 외모는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 류상욱, "눈치 없는 것 캐릭터일 뿐!"
배우 류상욱이 최근 눈치 없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입장을 드러냈다. 류상욱은 MBC [꽃다발]에서 엉뚱한 발언과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눈치 없는 행동을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날 설특집 [꽃다발]에 참여한 류상욱은 인터뷰 도중 "눈치 없는 것은 캐릭터일 뿐이다!"라고 자신의 이미지를 해명했다. 그러자 MC 정형돈은 "웃기시네~"라고 응수하며, 류상욱의 발언을 인정하지 않아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류상욱의 활약상은 2월 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여자출연자 : 포미닛, 레인보우, 개그시대(배연정, 김지혜, 정주리), 부부시대(이유진, 김완주/김정민, 루미코), 중년시대(전원주, 사미자, 김지선), 숙녀시대(장영란, 구지성, 김새롬, 고영욱)
남자출연자 : 이계인, 박휘순, 박정민, 류상욱, 양요섭(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2-04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