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이유진, 남편과 [꽃다발] 때문에 부부싸움 하다!
탤런트 이유진이 MBC [꽃다발] 프로그램을 보다가 부부싸움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MBC [꽃다발]에 SES의 슈, 우지원-이교영 부부와 함께 '줌마시대'로 팀을 이뤄 출연한 이유진은, 1살 연하의 아이스하키 감독 김완주씨와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인터뷰를 하던 도중 위와 같이 솔직하게 고백한 것. 이어 이유진은 "남편이 [꽃다발]을 볼 때 세상에서 제일 해맑게 웃는다!"며, "TV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남편을 보고 성질이 나서 베개를 던져버렸다!"고 거침없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우지원-이교영 부부는 서로 파트너를 바꿔가며 퀴즈를 풀어야 하는 코너에서 유일하게 파트너를 바꾸지 않고 닭살 애정행각을 벌여 모든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받기도 했다. 이유진 부부의 폭소만발 부부싸움 이야기는 1월 2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보성, MBC [꽃다발]에서 '시크릿 열혈 팬' 인증!
영화배우 김보성이 그룹 시크릿의 열혈 팬임을 인증하며 '삼촌팬' 대열에 전격 합류했다.
MBC <꽃다발>에 출연한 김보성은 사전에 제작진을 통해 "시크릿이 출연하면 나도 출연하고 싶다"고 직접 출연의사를 밝혀 현재 시크릿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 것이다.
한편, 이날 녹화 내내 김보성과 시크릿은 한 팀을 이루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시크릿은 녹화가 진행될수록 터프한 김보성을 닮아가는 모습을 보이며 삼촌과 조카 같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보성은 시크릿을 업고 퀴즈를 풀어야 하는 '어부바 퀴즈'를 진행하는 동안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김보성과 시크릿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꽃다발] 방송분은 1월 2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운동선수 남편을 둔 3인방 슈-이유진-이교영 '줌마시대'로 컴백!
'원조요정' S.E.S출신의 슈, 탤런트 이유진, 우지원-이교영 부부가 MBC [꽃다발]에서 '줌마시대'로 전격 팀을 결성했다.
이날 '줌마시대'로 모인 슈, 이유진, 이교영은 모두 '운동선수를 남편으로 둔 아내'라는 공통점으로, 여러 팀 중 가장 많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슈는 지난 해 아이돌 출신 최초로 농구선수 임효성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고, 이유진은 '훈남 아이스하키감독' 김완주씨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리고 이교영은 '코트 위의 황태자'로 불리며 농구계를 주름잡은 '농구스타' 우지원과 유일하게 부부로 함께 출연해 '닭살 커플'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이들은 운동선수를 남편으로 둔 아내답게 녹화 시작부터 끝까지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슈, 이유진, 우지원-이교영 부부의 활약상은 1월 23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여자출연자 : 포미닛, 시크릿, 줌마시대(슈, 이유진, 이교영), 개그시대(이경애, 김지선, 김숙, 정주리), 숙녀시대(장영란, 구지성, 김새롬), 미쓰다(비앙카, 아비가일, 리에, 고영욱) 남자출연자 : 김보성, 김현철, 우지원, 유상무, 한민관, 진운(2AM)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