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허당 남매' 빅토리아 & 민호! 2PM을 아연실색하게 만든 깜짝 '도시락 배달 작전'의 정체는?
빅토리아와 '샤이니' 민호가 2PM의 컴백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뭉쳤다.
평소 남편 닉쿤을 비롯한 2PM의 왕팬인 빅토리아는 남편의 < I'll be back > 컴백 무대에 맞춰 특별한 도시락을 만들어 방송국을 찾았다.
이 날 빅토리아는 뭔가 특별한 방법으로 남편을 깜짝 놀래켜 주고 싶은 마음에 중무장을 하고 나서, '작전 도우미'로 '샤이니'까지 섭외하는 열의를 보였다.
'샤이니' 멤버들은 도시락을 전달할 많은 아이디어를 내며 빅토리아를 도왔지만, 그 중 닉쿤, 그리고 빅토리아와 가장 친한 민호는 '사랑의 도시락' 배달 작전에 '행동 대장'으로 나서 닉쿤과 빅토리아 사이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다고.
빅토리아 & 민호 남매가 펼친 '사랑의 도시락' 배달 작전은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밝혀진다.
* 서현, 남편 정용화의 소꿉친구를 만나다!
지난 주, 정용화의 고향인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던 용서부부. 이번 주는 해운대 바닷가에서 갈매기와의 달콤 살벌(?)한 시간을 보내는 등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 후, 용 남편의 소꿉친구들과의 만남이 이어진다.
정용화의 친구들은 초등학생 때부터 정용화와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 10년 지기 친구들. 어머니 앞에선 과묵남이 됐던 정용화는 친구들을 만나니 다시금 부산스타일 용초딩으로 돌아왔고, 부산토박이 정용화의 친구들은 상도동 새댁 서현마저 금세 자신들에게 적응시켰다는 전언.
특히, 이날 모인 정용화의 소꿉친구들 중에는 여자 친구도 있어 이목을 끌었다고. 정용화가 이 여자 친구를 초대한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는데.
과연 용남편의 속내는 무엇이었을지, 현부인은 부산 사투리 작렬하는 남편과 남편의 소꿉친구들 사이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을지, 이와 같은 내용은 오는 22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김정민, 박미선, 김나영, 2AM 진운, 2PM 준호, C.N.BLUE 종현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