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난생처음] 윤두준, 손담비 성대모사 싱크로율 100%
내용

윤두준, 손담비 성대모사 싱크로율 100%!!
비스트 최고 예능돌!!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나온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이 손담비 성대모사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난생처음]의 한 코너인 '비스트가 알고 싶다'는 이 날 게스트로 출연한 비스트 멤버들의 예능감을 알아보기 위해 준비한 레인보우와의 가상 소개팅 자리. 소개팅에서 돌발 행동을 하는 레인보우 멤버들을 보고 비스트의 반응을 보는 코너이다.

평소 남친돌로 불리는 비스트의 두준은 레인보우 승아에게 손담비 성대모사를 배웠다. 하지만 곧 두준은 승아를 뛰어넘는 손담비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성대모사뿐만 아니라 표정, 포즈까지 똑같이 따라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난생처음] MC들은 "만만치 않은 캐릭터를 가진 승아를 뛰어넘는 두준"이라며 두준의 예능감을 높게 평가했다.

소개팅에서 레인보우의 노을을 만난 비스트의 요섭은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으나 곧 노을의 토끼 애교를 따라하며 역시 아이돌의 애교종결자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비스트의 준형은 레인보우의 재경, 현영, 우리와 함께 한 3:1 소개팅에서 비스트 무대와는 너무 다른 모습인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

비스트 멤버들의 소개팅 실험이 끝나고 MC들이 선정한 비스트 중 예능감 1등은 황당한 소개팅녀인 승아마저 당황시킨 두준이 되었다.

두준의 손담비 성대모사를 한 비스트와 레인보우의 가상 소개팅은 19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볼 수 있다.

레인보우, 열심돌로 등극한 사연은?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 펼친 레인보우!


오는 1월 19일 수요일에 방송되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레인보우가 가상으로 꾸며진 소개팅에서 소개팅녀 역할을 온몸을 바쳐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한 비스트 멤버들의 예능감을 알아보기 위해 준비한 레인보우와의 소개팅 자리에서 레인보우 멤버들이 자신의 개인기를 뽐냈다. 레인보우의 멤버 우리는 자신의 특기인 발레를 선보였고, 현영은 판소리를 구성지게 선보이는 등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곧 180도 돌변해 우리는 발레를 이용한 몸 개그, 현영은 비스트의 쇼크등을 판소리버전으로 바꿔서 불러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소개팅남인 비스트 멤버들은 어쩔 줄을 몰라 하며 어떻게 이 상황을 헤쳐나가야 하는지 고민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레인보우와 비스트의 소개팅을 지켜보던 MC 정형돈은 "이렇게 매주 몸을 아끼지 않고 뭐든지 열심히 하는 레인보우에게 밥을 사겠다." 라며 사심(?)이 섞인 격려를 했다. 그리고 정형돈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레인보우의 혼신을 다하는 연기를 보며 "역시 열심돌답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 아이돌은 보기 힘들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레인보우가 열심돌로 등극한 모습은 1월 19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프로듀서 : 김구산
연출 : 전성호
MC : 정형돈, 호란, 길
게스트 : 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1-19 1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