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콘] 박상민, 씨스타와 '청바지 아가씨' 입맞춤
내용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가수 박상민 걸그룹 '씨스타'와 '청바지 아가씨' 입맞춤


수준급의 노래와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인기상승 중인 걸그룹 '씨스타'가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에 출연해 선배가수 박상민과 환상의 듀엣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라이브 가수인 박상민이 걸그룹 후배와 처음 갖는 조인트 무대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박상민의 히트곡인 '청바지 아가씨'로 호흡을 맞춘 두 선후배의 어울림 무대는 '아이콘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 반주에 맞춰 씨스타가 수준급의 가창력을 선보여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부드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에 폭발적인 호소력을 지닌 리드보컬 효린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제작진뿐만 아니라 박상민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박상민은 "씨스타가 이렇게 노래실력이 뛰어난 걸그룹인지 미처 몰랐다. 허스키하면서도 흡입력 있는 효린의 목소리가 무척 매력적이다." 라며 후배가수 씨스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씨스타는 이번 무대를 위해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며칠 동안 밤잠을 아끼며 노래 연습에 몰두할 만큼 대단한 열의를 보였다고. 또한 이번 공연에서 씨스타는 빅마마의 '거부'로 화음을 맞추며 생생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박상민은 2011년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 '한 사람을 위한 노래'로 [아이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두 선후배의 아름다운 어울림 무대는 오는 1월 15일 MBC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유호철
진행 : 최시원 (슈퍼주니어), 최현정 (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1-13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