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R <푸른 밤 정엽입니다> 홍수현 출연, 취미는 “한강에서 자전거 타며 큰 소리로 노래 부르기”
내용
- 배우 홍수현 출연, 요즘 취미는 “한강에서 자전거 타며 큰 소리로 노래 부르기”

배우 홍수현이 라디오를 통해 근황을 밝혔다. 지난 1월 12일 수요일 자정,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 (91.9Mhz, 연출 송명석)에 출연한 그녀는 “요즘 집에서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며, “종종 한강에 나가 자전거를 타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곤 한다”고 말했다.

홍수현은 최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예능출연이 새롭고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지만, 다시 하기에는 좀 부담스럽다”며 <푸른 밤 정엽입니다>를 통해 당시 방송 뒷얘기를 전하기도 했다.

또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디지털 싱글 음반을 내기도 한 그녀는 “조촐하게 디지털 싱글을 내 봤는데, 앞으론 연기 쪽으로 열심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홍수현이 뽑은 ‘여배우가 사랑하는 음악’이 <푸른 밤> 코너 ‘여배우들’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는데, Coldplay와 Sean Lennon, 에피톤 프로젝트의 곡을 추천하여 남다른 음악 취향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그녀는 “앞으로 심야 라디오 DJ에 도전해 보고 싶다”며 라디오에 대한 욕심을 밝히기도 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은 배우 김정은을 시작으로 이민정, 민효린, 장신영 등이 출연해 여배우들의 숨겨진 뒷얘기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MBC FM4U 91.9Mhz를 통해 들을 수 있고, 지난 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들어볼 수 있다.

연출: 송명석
홍보: 강정국 
예약일시 2011-01-13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