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7일간의 기적] '130cm 키 작은 엄마의 토스트가 제일 맛있다는 3남매를 위한 7일간의 기적'
내용
패셔니스타 ‘김제동’ vs 얼짱 스타 '하하'
<장판도사> 피할 수 없는 그 숙명의 대결!

서래마을 최고의 패셔니스타 김제동. 그에게 MC 자리를 위협하는 존재가 나타났다. 그 주인공은 바로 서래마을 꼬마신사 하하. 같은 동네에 살며 평소 형, 동생의 따뜻한 우애를 자랑하는 김제동과 하하. 하지만 믿었던 동생의 도발에 MC 제동의 작은 눈이 급팽창한다. 피할 수 없는 숙명의 대결이 펼쳐진 곳은 한 유명 포털 사이트 업체. 장판도사 대결 결과에 따라 승자에게는 영광이, 패자에게는 굴욕적인 벌칙이 주어진다.

그런데 두 MC보다 물물교환에 나선 한 사람, 한 사람이 만만치가 않다. 재담꾼으로 소문난 제동과 하하를 뛰어넘는 입담으로 두 사람을 주눅 들게 하는가 하면, 가지고 나온 물건 하나하나가 범상치 않다. 한 사원은 상사가 건강을 위해 소장해둔 복분자술을 몰래 가져 오고, 100만원이 넘는 미술품에 기상천외한 만 원짜리 전용 저금통까지 거침없이 등장한다. 심지어 이 회사 부사장님, 상황극에 빠져 서래마을 형제들의 배꼽을 잡게 만든다.

서래마을 형제의 외나무다리 대결. 과연 장판도사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2011년 예능 블루칩 ‘토니 안’, 그가 꽁꽁 숨겨둔 소장품의 사연은?

아이돌 그룹 1세대로 예능계를 종횡무진 휩쓸고 다니며 전성기의 기량을 내뿜는 만능 재주꾼 토니 안. 제동은 <뜨거운 형제들>의 촬영장에서 토니안과 뜨겁게 재회한다. 통 큰 ‘토사장’ 토니안의 기부물품 또한 남달랐다. 그의 기부물품은 병역을 마친 후 화려하게 연예계 복귀를 신고했던 <무릎팍도사> 출연 때부터 몸에 지녔다는 ‘행운의 목걸이’와 <해피투게더> 촬영에서 신었다는 ‘원숭이 슬리퍼’다. 이 물건들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130cm 키 작은 엄마, “나는 당신이 부끄럽지 않아요.”
엄마의 토스트가 제일 맛있다는 3남매, 그 소망을 위한 7일간의 기적!

서울 마포구, 작은 임대 아파트에 임상희 씨(41세)가족이 살고 있다. 세 살 때 불의의 사고로 척추 장애인이 된 상희 씨. 젊은 시절, 아이들 아빠를 만나 결혼했지만 남편은 가족을 내버려 둔 채 밖으로 떠돌았고, 끝내 1년 전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이후 주변의 도움을 받아 시작했던 토스트 노점은 연이은 단속에 문을 닫은 지 몇 달 째다. 커가는 세 아이의 학비와 생계를 책임지려면 한 달 수급 80여만 원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엄마는 요즘 파지를 주워 팔고 있다. 엄마는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아이들이 잠든 시간 집을 나선다. 하지만 이마저도 암묵적으로 구역이 정해져 있어 수입은 변변찮기만 하다. 바깥 일이 익숙지 않고 숨이 가빠 오래 서서 일할 수 없는 엄마, 상희 씨. 그런 엄마를 위해 작은 분식점을 구해드리고 싶다는 큰 딸 보람이(18)와 둘째 희진이(16), 막내아들 광연이(13)의 소망을 담아 <7일간의 기적>이 나섰다.

<7일간의 기적> 최초의 부부 기적원정대!
<7일간의 기적> 최초! 엄마를 위한 서울 시내 ‘상가’를 구하라!

서른한 살, 4년차 동갑내기 고동일, 김진영 부부.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당당히 선발된 이색 기적원정대다. 노량진 재수학원 시절, 친구처럼 만나 7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전 세계를 돌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왔다는 닮은꼴 동갑내기 부부는 임상희 씨 가족에게도 나눔의 기적을 이루어주고 싶다고 했다.


하지만 기적원정대 사상 가장 까다로운 미션인 ‘상가 구하기’와 올겨울 제일 춥다는 날씨탓에 점점 지쳐만 가는데…

과연 <7일간의 기적> 최초의 미션인 ‘상가 바꾸기’는 성공할 것인가?

그때, 이들 부부를 위해 긴급 투입된 객원 기적원정대가 나섰으니,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개미 퍼먹어”로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 이동엽이다. 그의 거침없는 호객(?)과 강매(?)에 입고 있던 겨울 외투와 하고 있던 게임기까지 빼앗기는(?) 사람들이 속출한다. 매서운 올겨울 한파마저 녹여버린 뜨거운 나눔의 현장! 마침내 목표는 이루어지는가 싶은데...

<7일간의 기적> 사상 최초의 ‘상가 바꾸기’ 프로젝트, 그 결과는 1월 13일 (목) 저녁 6시 50분, MBC <7일간의 기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적은 이루어진다!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도전, <7일간의 기적>

CP : 채환규
담당 PD : 이춘근, 이창원
작가 : 김초희, 김연정
홍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1-01-12 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