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꽃미남 배우 류상욱,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등극!
꽃미남 배우 류상욱이 MBC [꽃다발]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꽃다발] '서바이벌 사랑의 스튜디오'편과 '송년특집'에서 대활약을 보여준 류상욱이 '건강특집' 녹화에서도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끈 것이다.
사연인 즉, 같은 날 출연한 모델 이수열이 녹화 초반부터 애프터 스쿨 나나에게 호감을 표시하면서 녹화장 분위기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분위기였다. 그러나 걸그룹과 팀을 정하는 과정에서 류상욱이 망설임 없이 애프터 스쿨 팀을 선택, 이수열과 나나의 러브라인에 적신호를 킨 것. 류상욱의 예상치 못한 선택으로 전 출연자들이 경악한 가운데 정작 류상욱 본인은 평온한 모습을 보이며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류상욱은 춤과 노래로 '화랑 선발대회'에서 2위까지 차지한 사실을 공개하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를 라이브로 완벽 소화해내기도 했다. 류상욱의 엉뚱한 매력은 1월 9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MBC [꽃다발]배 '걸그룹 각선미 대결'이 펼쳐진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씨스타, 걸스데이 등 걸그룹들이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강'을 주제로 한 [꽃다발] 녹화장에서 건강한 각선미가 화두로 떠오르자 현장에 있는 여자출연자들의 각선미 뽐내기가 시작된 것.
그 중 5억 상당의 다리보험에 가입한 걸스데이의 유라는 유독 길면서 흉터 하나 없는 예쁜 각선미를 뽐내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씨스타의 보라와 룰라의 김지현도 이에 질세라 건강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용히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조혜련 역시 각선미 대결에 합류, 깜짝 놀랄 근육미를 발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치열하게 펼쳐진 [꽃다발]배 '각선미 대결'의 결과는 오는 1월 9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경진, "현빈 완벽 빙의" 구지성에게 기습 키스 시도하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녹화에서 개그맨 김경진이 구지성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녹화 도중 김경진과 구지성이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인 '윗몸 일으키기'를 재연하며 입술이 닿을 듯 한 장면을 연출한 것이다.
이어서 김경진은 현빈의 대사를 응용, "지성씬, 몇 살 때부터 그렇게 예뻤나? 작년부터?"라는 닭살 멘트를 던지는 등 구지성을 향한 고백을 계속 이어갔다. 결국, 구지성은 끊임없는 김경진의 프러포즈에 "진지하게 한 번 생각해 보겠다"고 답해 새로운 커플탄생을 예고했다. 김경진과 구지성의 러브스토리는 1월 9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형돈 vs 김경진 현빈 트레이닝복 입고 진정한 '까도남'을 가린다!
개그맨 정형돈과 김경진이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 현빈의 트레이닝복 패션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건강'을 주제로 한 이번 녹화에서 모든 출연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려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왔다. 그 중 MC 정형돈과 게스트로 출연한 김경진은 '이태리 장인이 한 땀 한 땀 만든 파란색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똑같이 입고 나와, 현빈의 대사를 패러디하는 등 '까도남'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한 것이다.
또한 김경진은 구지성과 함께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인 '윗몸 일으키기'를 재연하며 입술이 닿을 듯 한 장면을 연출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정형돈과 김경진의 '현빈 따라잡기'는 오는 1월 9일 MBC [꽃다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여자출연자 : 애프터스쿨(정아, 레이나, 나나), 쿨룰라, 레인보우, 씨스타, 걸스데이, 중년시대(조혜련, 최은경, 정주리), 숙녀시대(채연, 장영란, 구지성, 김새롬) 남자출연자 : 신동(슈퍼주니어), 이현(에이트), 최성조(스포츠 트레이너), 류상욱(배우), 광희(제국의아이들), 김경진(개그맨), 이수열(모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