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미라클] 예능부자 김구라&김동현 집 전격 방문!
내용
신년특집 MBC <미라클>! 예능부자 김구라&김동현 집 전격 방문!


가정에 꼭 필요한 알찬 정보로 2010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신개념 실내 환경청정버라이어티 <미라클>이, 2011년 신묘년 새해를 활기차게 열어줄 특급 게스트의 집을 전격 방문했다.

새해를 맞아 미라클이 찾아간 첫 주인공은 바로 예능계 핫 아이콘, 2대를 잇는 예능부자 김구라와 김동현의 집. 예상보다 적은 가구와 깔끔한 환경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구라 부자의 집은 역대 출연자 중 가장 놀라운 미세먼지 양으로 판명되며 그동안의 거친 이미지를 단 번에 뒤집는 쾌거를 보였다.

하지만 그런 김구라 부자의 집에도 문제가 없지는 않을 터. 2MC인 서경석, 오상진, 일일 살림멘토 조갑경을 더불어 실내 환경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곳곳에서 드러나는 집안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김구라 부자를 당황케 했다.

그 중 가장 큰 문제점은 뜻밖에도 김구라 직접 실토(?)한 아들 김동현. 김구라는 평소 올바르지 못한 습관을 가지고 있는 김동현을 직접 지적하며, 동현이의 그런 습관 때문에 또래보다 키가 작아 나름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에 미라클 팀은 성장관련 전문의에게 도움을 요청, 김동현의 자세와, 식습관, 수면상태 등을 꼼꼼히 분석하여 김동현의 습관을 바로 잡는데 총력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년특집으로 꾸며진 <미라클> 김구라 부자 편은, 놀랄 만큼 꼭 닮은 김구라 부자의 성장사진과, 소녀시대의 ‘훗’ 등에 맞춰 선보인 김동현의 댄스 실력 공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정보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구라 아들 동현이 키 크기 대작전? 우리아이 10cm 크게 하는 비결 大공개!

MBC에서 방송 중인 실내환경청정버라이어티 <미라클>이 신묘년 새해를 맞아 초특급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새해를 맞아 미라클이 찾아간 첫 주인공은 바로 예능계 핫 아이콘, 2대를 잇는 예능부자 김구라와 김동현의 집. 예상보다 적은 가구와 깔끔한 환경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구라 부자의 집은 역대 출연자 중 가장 놀라운 미세먼지 양으로 판명돼 그동안의 거친 이미지를 단 번에 뒤집으며 실내 환경개선이라는 미라클의 취지를 무색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런 김구라 부자에게도 분명 필요한 미라클이 있었다. 바로 아들 김동현의 잘못된 습관. 평소 올바르지 않은 자세, 식습관, TV시청 방법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던 김동현은 또래보다 8cm 키가 작다는 사실이 확인되며 김구라를 당황케 만들었다. 185cm의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는 김구라에게는 또래보다 키가 작은 김동현이 적지 않은 충격이었던 것.

이에 미라클 제작진은, 성장관련 전문의에게 도움을 요청, 동현이의 습관을 고쳐주는 것과 동시에, 우리아이 10cm 크는 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척추후만증으로 인해 허리가 곧지 않은 우리아이 자세 교정하는 법, 성장호르몬 분비가 가장 활발한 밤 10시~1시까지 숙면 취하는 법,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하는 올바른 식습관 등, 지키기만 하면 10cm는 클 수 있는 알찬 성장비법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미라클을 통해 그동안의 잘못된 습관과 자세를 버리고 새롭게 태어난 김동현의 모습은 어떨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상진, 아이돌을 능가하는 화려한 댄스 실력 공개! 아나돌 탄생?

MBC 대표 아나운서 오상진이 화려한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아 미라클이 찾아간 주인공은 바로 예능계 핫 아이콘, 2대를 잇는 예능부자 김구라와 김동현의 집.

김구라가 스케줄로 집을 비운 사이 김구라의 집을 급습한 미라클 팀 때문에 단독 게스트로 촬영을 이어나가던 김동현은, 김구라를 꼭 빼닮은 재치 있는 진행으로 MC들을 놀라게 하는 한편, 그동안 숨겨왔던 개인기를 선보였다.

김동현이 선보인 개인기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특유의 골반 춤을 선보이며 예능계 블루칩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히는 것과 동시에, 은근슬쩍 MC 오상진에게 차례를 넘기며 녹화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마지못해 춤 실력을 공개하기 시작한 오상진은, 노홍철의 ‘저질댄스’를 능가하는 골반 튕기기 댄스로 출연자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폭소케 만들었다. 평소 세련된 외모와 매끄러운 진행능력으로 훈남 아나운서 이미지가 강했던 오상진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셈. 오상진은 이번 파격 댄스로 ‘아이돌 아나운서’라는 뜻을 가진 ‘아나돌’ 로 재탄생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년특집으로 알차게 꾸며진 <미라클> 김구라편에서는, 출연자 사상 미세먼지 측정치가 가장 낮게 측정되는 등 그동안의 거친 이미지를 단 번에 뒤집은 김구라의 새로운 모습과, 한참 성장기에 접어든 김동현을 통해 우리아이 키 10cm 자라는 비법 등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오상진 아나운서의 댄스와 김구라 부자의 미라클 대작전은 2011년 1월 3일 저녁 6시 50분, MBC 신년특집 <미라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담 당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1-01-03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