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트로트 없인 못살아' 스페셜
내용

[놀러와] [트로트 없인 못살아] 스페셜~!!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진, 송대관, 하춘화, 현숙, 박현빈 출연!!


12월 27일 방송되는 [놀러와]는 연말을 맞아 트로트계의 거목 남진, 송대관, 하춘화, 현숙, 박현빈이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트로트 없인 못살아] 스페셜로 꾸며진다.

[스타 in 커버스토리]에서는 트로트 3대 필수 조건을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공연 및 무대 위에서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들의 경력을 합하면 170년 이상, 공연 횟수는 2만회가 넘는 만큼 이루 말할 수 없는 사건, 사고들로 모두를 놀라게 해 역시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임을 확증했다. 한편 하춘화는 무대 위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노련한 표정과 동작을 선보임과 동시에 자신의 흉내를 내는 김영철을 역으로 따라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골방 밀착 토크]에서는 “추억의 타임머신” 코너를 통해 돌아가고 싶은 그때 그 시절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하춘화는 가수가 된 계기가 중국집 앞에서 빵을 들고 서서 노래를 불렀기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때 노래를 부르지 않았으면 지금은 법조인이 되었을 것이라고. 가수 하춘화를 있게 한 당시의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놀러와] 2010년 연말 특집! [트로트 없인 못살아] 스페셜은 2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신정수, 이지선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남진, 송대관, 하춘화, 현숙, 박현빈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27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