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BC 훈남 아나운서 서인, 짐승아나운서로 다시 태어나다!
MBC 대표 훈남 아나운서 서인이 2PM의 댄스로 [꽃다발]을 접수했다. 서인은 서울대학교 체육학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출신으로 잘생긴 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훈남 아나운서로 떠오르고 있다.
송년특집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서인은 이날 걸그룹들과의 커플선정 과정에서 2PM의 "I'll be back" 댄스를 선보였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서인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파워풀한 댄스동작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를 본 채연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이렇게 춤을 잘 추는 아나운서는 처음"이라고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다. 뿐만 아니라 이선균의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재연,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짐승아나운서 서인의 화려한 댄스실력은 12월 2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에서 전격 공개된다.
* 티아라 'yayaya' 는 [꽃다발]을 위해 만든 노래?
그룹 티아라의 2집 미니앨범 중 'yayaya'와 MBC [꽃다발]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송년특집으로 진행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인기그룹 티아라가 출연해 2집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yayaya'를 선보이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yayaya' 무대를 선보이던 중 반복되는 구절에 '꽃다발'이란 단어가 나오자 MC들은 기뻐하며 [꽃다발]의 로고송으로 선정해도 손색이 없겠다고 전했다. 이에 티아라도 크게 공감하며 다시 한 번 합창으로 '꽃다발'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티아라의 깜찍한 매력은 12월 2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임예진, "내가 김연아, 문근영보다 한수 위!"
원조 국민여동생 배우 임예진이 [꽃다발]에 전격 합류해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했다. 송년특집으로 진행된 MBC [꽃다발] 녹화에 김애경, 조갑경, 조혜련, 임예진이 "중년시대"라는 팀으로 함께 출연한 것이다. 특히 임예진은 과거 국민여동생으로 불리던 시절 "인기가 김연아, 문근영을 합친 급"이었다고 전하며 걸그룹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자신감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새치름한 표정을 지으며 "지금은 소녀시대 서현 자리를 노리고 있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임예진의 [꽃다발] 예능신고식은 12월 2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 정형돈, 휠체어 투혼으로 미친 존재감 드러내!
정형돈이 다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MBC [꽃다발] 녹화장에서 휠체어 투혼을 발휘해 감동을 주었다. 정형돈은 타 예능프로그램 녹화 도중 발목을 접질러 불편한 몸이었지만 MC로서 본분을 다하기 위해 휠체어를 타고 [꽃다발] 녹화장에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녹화에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정형돈의 부상투혼을 지켜본 모든 이들은 진정한 예능인의 자세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킨 정형돈의 부상투혼은 오는 12월 26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여자출연자 : 티아라, 레인보우, 걸스데이, 오로라, 쿨룰라, 중년시대(김애경, 임예진, 조갑경, 조혜련), 숙녀시대(채연, 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남자출연자 : 오종혁(가수), 서인(아나운서), 김경진(개그맨), 류상욱(배우), 광희(제국의아이들), 천둥(엠블랙), 산이(가수) 스페셜게스트 : 박술녀(한복 연구가)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