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국내오디션에 참가한 연상연하 커플의 운명은?! 태국오디션에 참가한 태국 치앙마이 형제의 엇갈린 운명은 과연!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총 5개국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했다.
지난 방송분에서 출연한 국내편 참가자들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역탤런트 출신 '맹세창'부터 청소년 대표 출신 축구 선수 참가자 '노지훈', 마산 1급수 '김혜리'까지 연일 화제가 되며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점점 더 치열한 열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국내 오디션에 연상연하 커플이 참가해 화제가 되었다.
연상연하 커플은 1차 제작진 심사를 거쳐 나란히 2차 글로벌 오디션 국내 편에 참가했다. 이 커플에 대한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극심하게 엇갈렸는데...
또한, 태국 오디션에서도 희비가 엇갈렸다. 2차 글로벌 오디션 태국편에는 태국 치앙마이의 형제가 참가해 운명이 엇갈렸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유학 중인 형제는 평소 노래 부르는 걸 즐겨, 이번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형제가 나란히 참가했다. 형과 동생 모두 평소 노래잘하기로 유명. 특히나 형은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1등을 하는 등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형제 중 누가 합격할 것 같냐"는 질문에 형제는 서로가 자신이 합격할 거라는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심사위원들은 두 형제의 노래를 듣고 "이제야 노래를 하는 친구들을 만난 것 같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두 형제는 전혀 상반된 스타일로 노래를 불러 각각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 형제들에 대한 평가 또한 엇갈려 희비가 교차되었는데...
국내 오디션의 연상연하 커플과 태국 치앙마이 형제의 운명은 과연? 24일 밤 9시 55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국내 오디션 현장! 멘토 '이은미'의 노래를 부르고도 합격한 실력의 참가자는 과연?!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총 5개국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했다.
국내 오디션을 치루는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멘토 '이은미'의 곡으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이를 통해 이은미의 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어려운 곡인만큼 이은미의 곡을 부른 참가자들이 연이어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단 한 명의 지원자만이 합격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국내 오디션에는 혼혈인 참가자, 대구에서 올라온 소년 참가자 등 많은 사람들의 참여해 [위대한 탄생]에 관한 지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은미의 노래를 부르고도 합격의 쾌거를 이룬 참가자는 24일 밤 9시 55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성 '박명수' 추천!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MBC 공채 개그맨은 과연 누구?!
MBC 공채 개그맨이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 참가했다. 그가 위대한 탄생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이유는 바로 선배 개그맨 '박명수'! 박명수는 우연한 자리에서 그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뛰어난 노래실력에 감타하여 추천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또한, 박명수는 후배의 오디션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오디션장을 방문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개그맨 참가자는 "원래 꿈이 가수였다. 그런데 현실적으로 생각하다 보니 꿈을 포기했던 것 같다"고 심경을 전했다. "생계유지를 위해서 밖으로 나돌기 시작했다. 한 번 방송 밖으로 나돌다 보니까 다시 들어오는 게 무서웠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 참가자는 첫 곡은 발라드로, 뒤에는 트로트를 열창했다. 그의 트로트를 들은 심사위원들은 무대매너에 열광하며 "왜 트로트를 먼저 부르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이에, 참가자는 "개그맨이라고 트로트부터 부르면 장난으로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오해하실까봐 그랬다."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진심어린 태도를 보여줬다. 이에 모든 심사위원이 그의 진심이 담긴 태도에 감동받아 그를 칭찬. 또한, 과한 표현을 하는 노래보다는 담백한 노래 부르는 것을 보고 싶다는 심사평을 했는데....
과연 가수를 꿈꾸는 MBC 공개 개그맨 참가자는 합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 개그맨 참가자의 가수가 되기 위한 아름다운 도전은 24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공개된다.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글로벌 오디션 제 3탄! 태국에서 개최!! 태국은 지금 K-POP 신드롬! 짐승돌 '2PM 닉쿤&찬성' 태국편 특별 MC로 맹활약!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총 5개국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했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글로벌 오디션 제 3탄은, K-POP 열풍의 중심지! 코리아 열풍이 휩쓴 태국에서 개최됐다. 태국 오디션은 아이돌 열풍으로 인한 그룹 참가자들이 특히 돋보였다. 한국의 최정상 아이돌 '2PM', ’샤이니'부터 신인 걸그룹 'Miss A'까지! 그들의 노래와 춤을 선보여, 한국 아이돌에 관한 태국인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태국 편 심사위원으로는 멘토 '김태원', '이은미'와 특별 심사위원으로 '조PD’가 나섰다. 조PD는 미국 편에 이어 태국 편에서도 냉철하고도 객관적인 심사평을 이어갔다.
또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로 사랑을 받는 2PM의 닉쿤과 찬성이 태국 편 특별 MC로 나섰다. 태국 참가자들을 위한 닉쿤과 찬성이 특별 무대를 선사, 오디션 장내의 많은 참가자들이 열광했다. 이들은 참가자들을 응원, 무대 뒤에서 참가자들의 무대를 지켜보며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국을 사랑해서 독학으로 한국어를 공부한 소녀 참가자, 태국국왕이 다니는 왕실학교 참가자, 태국 아역 배우 출신으로 각종 영화와 CF에 출연하며 나이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인 소년 참가자까지 각종 다양한 참가자들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나 아역 배우 출신의 참가자는 놀라운 무대매너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러한 태국 오디션의 모든 것은 24일 밤 9시 55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이민호 연출 : 서창만, 임정아 등 MC : 박혜진 멘토 : 김태원, 신승훈, 이은미, 김윤아, 방시혁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