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SG워너비 김용준, "나의 원래 이름은 김황남"?!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나의 이름은 김황남"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쇼 [난생처음]에 게스트로 나온 김용준은 정형돈과 길의 황당한 애정도 테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랑을 하면...' 시리즈에 직접 참여해 여자친구인 황정음에 대한 애정을 몸소 보여줬다. 이 코너에서 김용준은 "나는 황정음의 남자친구"라고 불린다며 "나의 이름은 김황남"이라고 말했다. 김황남이라는 이름이 서운하기보다는 뿌듯하다며 황정음과의 깊은 애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사랑을 하면 식욕이 감퇴된다'라는 주제의 테스트에서는 식욕을 참지 못하고 "정음아 미안해"라며 음식 앞에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이 날 녹화에서는 김용준의 '여자친구 황정음의 베드신 보는 사진'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특집에 걸맞는 SG워너비만의 따듯하고 감미로운 캐롤 무대를 선보였다.
SG워너비 김용준의 애정도 테스트는 22일 밤 12시 35분에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G워너비 김용준, 황정음 베드신 보는 사진 방송 최초 공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여자친구 황정음의 베드신을 보는 표정의 사진이 공개된다.
예전 김용준의 트위터에 황정음 베드신을 보는 뒷모습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었다. 이번에 [난생처음]에서 공개된 사진은 앞모습 버전인 셈.
"여자친구인 황정음의 베드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호란의 질문에 "여자친구의 직업적인 부분이라 이해한다."라는 말과는 달리 표정에서는 괴로워하는 모습이 역력해 '귀여운 질투쟁이'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또한 김용준은 정형돈과 길의 황당한 애정도 테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랑을 하면...' 시리즈에 직접 참여해 황정음에 대한 애정을 몸소 보여줬다. 하지만 '사랑을 하면 식욕이 감퇴된다.'라는 주제의 테스트에서 김용준은 "정음아 미안해"라며 음식 앞에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SG워너비는 이 날 [난생처음]에서 전 코너에 출연해 그들만의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특집에 걸맞는 SG워너비만의 따듯하고 감미로운 캐롤 무대를 선보였다.
SG워너비 김용준의 황정음 베드신을 보는 표정, 그리고 애정도 테스트는 22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되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프로듀서 : 김구산 연출 : 전성호 MC : 정형돈, 호란, 길 게스트 : SG워너비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