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LPGA 세계랭킹 1위! 역전의 여왕! 골프선수 신지애 vs 오늘을 즐겨라 기상천외 골프대결!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라는 구호 아래 [오늘을 즐겨라]에서 즐길 수 없는 스포츠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이번엔 골프! 역시 대결 상대는 세계최강!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세계랭킹 1위의 신지애 선수와 오즐 멤버 7명(신현준, 정준호, 김현철, 김성주, 정형돈, 서지석, 이특)이 인천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만나 대결을 펼쳤다.
특히 신지애 골퍼는 작년 [황금어장] 출연 이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경기와 훈련으로 주로 해외에서 지내는 신지애 선수는 짧은 한국 일정 중에 오즐팀과의 대결을 위해 특별히 시간을 냈다. 신지애 선수는 평소 정준호와 오빠 동생하는 각별한 사이였고, 이번 촬영에서 가장 만나보고 싶었던 오즐 멤버는 단연 서지석이었다고 말했다. 신지애는 평소 MBC 주말극 [글로리아]를 즐겨보면서, "바로 내 이상형이다!"라고 느낄 정도였다고...
요즘 한창 물 오른 스포츠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오즐팀! 특히 평소 입으로 운동하고 움직이면 부상이었던 정준호는 골프신공으로 자존심 회복! 반면 태릉인에 가까운 서지석은 골프에서는 유독 모자란 모습을 보여 기대했던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신지애는 이런 서지석의 모습이 안쓰럽다며 개인교습을 해주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촬영 초반부터 서지석에게 특별한 감정을 보였던 신지애 선수!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오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휴식시간에도 둘이서만 대화를 하고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등 적극적인 호감을 보였다. 특히 게임 중 벌칙을 받아야 되는 서지석에게 벌칙 대신 뽀뽀를 해줘 서지석 본인도 놀라고 지켜보던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며 놀랐는데... 정작 신지애 선수는 전혀 당황한 기색 없이 자연스러웠다.
이번 '골프를 즐겨라'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세계적인 골프선수 신지애의 놀라운 골프 신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밤 [오늘을 즐겨라] 16회 방송은 2010년 12월 19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권석, 민철기 출연 : 신현준, 정준호, 김현철, 김성주, 정형돈, 서지석, 이특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