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몽땅 내 사랑] 11.8% (닐슨 수도권 기준)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내용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이 14일 방송에서 닐슨 수도권 기준 11.8%(점유율 20.7%)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 수도권 기준에서도 11.3%(점유율 18.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14일 방송된 「몽땅 내 사랑」17회에서는 마침내 김원장(김갑수)과 결혼에 성공한 미선이 김원장과 함께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방송되며, 김원장의 경제권을 차지하려는 미선의 야심에 찬 모습이 방송되었다.

「몽땅 내 사랑」은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 조권과 가인의 좋은 연기와 김원장, 미선(박미선), 은희(방은희)의 완벽한 코믹연기가 잘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극중 인물들 간에 러브라인이 공개되고, 윤종신, 닉쿤과 박휘순 등 다양한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이 알려지면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방송되는 「몽땅 내 사랑」18회에서는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어 하는 금지(가인)를 위해 두준(윤두준)이 성형외과 무료 쌍꺼풀 시술이벤트에 응모하고 당첨이 되는데, 그곳에서 쌍꺼풀 수술에 인생의 사활이 걸린 박휘순을 만나게 되는 내용이 방송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은 평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권익준
제작 : 코엔미디어
극본 : 박민정, 김윤희, 이소정, 한설희, 양서윤, 조성희 등
연출 : 강영선, 황교진
출연 : 김갑수, 박미선, 조권, 손가인, 윤두준, 윤승아, 전태수, 연우진, 김영옥,
          방은희, 정호빈, 김나영, 최나경 
홍보 : 강정국
예약일시 2010-12-15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