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난생처음] MC 길, 현빈 완벽 빙의?!
내용

김장훈, "난 전생에 변강쇠였다?!" 발언 화제!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 게스트로 김장훈이 출연해 "나는 전생에 변강쇠였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장훈은 [난생처음]의 '네 죄를 네가 알렷다'에서 자신은 "전생에 변강쇠였다."라고 소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장훈은 자신이 전생에 변강쇠였던 이유를 알려주겠다면서 "변강쇠라면 역시 힘이 좋아야 한다."고 말하며 현장에서 직접 발차기 시범을 보였다. 또한 야동을 즐겨 본다는 발언에 이어 직접 "에로영화를 제작해 보고 싶다."며 자신이 전생에 변강쇠였음을 강하게 어필했다. 이에 스튜디오 안의 모든 출연진들이 김장훈의 설득에 "묘하게 수긍하게 된다."며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또한 기부천사라고 불리는 김장훈은 '호란의 위클리뉴스'에서 "요새 기부단체의 비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나는 기부를 계속 할 것이다. 왜냐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한 거지 기부단체를 위해 기부를 한 것이 아니다."라고 기부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 날 김장훈은 MBC 개그쇼 [난생처음]의 게스트로 출연해 모든 코너에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미니 콘서트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장훈이 전생에 변강쇠였던 이유, 김장훈의 기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은 오는 15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되는 MBC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난생처음] MC 길, 현빈 완벽 빙의?!

MBC 개그쇼 [난생처음]의 MC 길이 요즘 한창 인기몰이 중인 현빈에게 정면대결을 신청했다.

길은 현빈의 유행어인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이태리 장인이 한땀 한땀 만든..." 등 최고의 유행어를 선보이며 '이태리 장인'이 만든 현빈의 고유 트레이닝복과 비슷한 의상까지 입고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현빈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하지만 스튜디오 안의 모든 사람들의 반응은 '멋있다'라는 감탄사 보다 폭소가 먼저 터졌다는 후문이다.

이 날 게스트로는 김장훈이 출연해 자신이 전생에 변강쇠였던 이유에 대해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밝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장훈은 미니콘서트를 연상케 하는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길의 완벽한 현빈 따라잡기는 오는 15일 밤 12시 35분에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존개오' [난생처음] MC 정형돈
다리 부상에도 신들린 개그감 선보여!!


MBC 개그쇼 [난생처음]의 MC 정형돈이 다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난생처음의 전 코너 촬영을 소화했다.

개그맨 정형돈은 지난 1일 왼쪽 발목 인대에 부상을 당해 6주 동안 깁스를 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당분간 정형돈의 예능프로 촬영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개그쇼 [난생처음]의 메인 MC로서 "촬영 스케줄에 차질 없이 하겠다."며 전 코너를 소화하는 열의를 보였다.

촬영장에서는 휠체어로 이동하는 등 다리가 아픈 기색이 역력했지만, 촬영 내내 예전과 다르지 않은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정형돈과 함께 [난생처음]을 촬영하는 출연진, 제작진도 "역시 미친 존재감이다." "아픈 와중에도 정말 열심히 한다.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정형돈이 부상투혼을 펼친 MBC 개그쇼 [난생처음]은 오는 12월 15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에서 방송된다.

기획 : 원만식
프로듀서 : 김구산
연출 : 전성호
MC : 정형돈, 호란, 길
게스트 : 김장훈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14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