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미라클] 정종철 아내 황규림 “살 빠진 내 남편, 유승호 닮았어!” 발언 화제
내용
# 정종철 아내 황규림 “살 빠진 내 남편, 유승호 닮았어!” 발언 화제

개그맨 정종철의 아내 황규림이 과거 ‘내 남편은 탤런트 지성과 닮았다.’ 라는 고백에 이어 또 한 번 충격적인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MBC에서 방송되는 신개념 실내 환경 청정버라이어티 <미라클>에서는 MC(서경석, 오상진)와 살림 멘토로 출연한 왕영은이 개그맨 정종철의 집을 찾아가 그의 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보금자리를 둘러보고 집안 곳곳의 문제점을 진단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MC들은 정종철의 집을 방문해 20여 kg 감량으로 몸짱이 된 정종철의 복근을 눈으로 확인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꽃동자로 거듭 난 남편을 보면 어떻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내 황규림은 “남들이 부러워 하니까 좋다.”라며 은근슬쩍 기쁜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다.

이후 서경석이 과거에 황규림이 남편(정종철)이 지성을 닮았다는 발언을 한 사실을 꺼내자, 아내 황규림이 “최근 살을 빼고 나서는 남편이 유승호를 닮은 것 같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 아내의 이와 같은 발언에 MC들은 곧바로 스마트폰의 닮은꼴 테스트를 이용해 정종철의 닮은꼴을 검증해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과연 테스트 결과, 유승호가 나왔을까?

한편, <미라클>의 다섯 번 째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개그맨 정종철은 환기가 잘 되지 않아 건조해진 집안 곳곳의 문제점들을 전문가와 함께 진단해보고, <미라클>의 도움으로 몰라보게 쾌적해진 집의 변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종철 아내의 폭탄발언과 정종철의 닮은꼴 테스트 결과는, 12월 13일 월요일 오후 6시 50분 MBC <미라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새신랑 서경석, “내가 속 썩이는 남편~?!”

지난 11월 새신랑이 된 서경석이 스마트폰을 통해 밝혀진 닮은꼴 테스트 결과에 억울해하며 발끈한 사실이 알려졌다.

MBC의 신개념 실내 환경 청정 버라이어티 <미라클>의 MC로 맹활약중인 개그맨 서경석은 최근 5회 게스트인 정종철의 집을 방문했다. 이 날 녹화 현장에서 서경석을 발끈하게 만든 것은 다름 아닌 스마트폰의 닮은꼴 테스트.
서경석이 ‘살이 빠진 남편(정종철)이 유승호와 닮았다.’는 아내 황규림의 말이 사실인지 증명해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꺼내어 닮은꼴 테스트를 해보게 된 것이 발단이었다.

시범 삼아 먼저 닮은꼴 테스트에 도전한 서경석의 닮은꼴 1위는 배우 안내상으로 밝혀졌다. 드라마 ‘조강지처클럽’, ‘수상한 삼형제’를 통해 속 썩이는 남편의 대명사로 등극한 배우 안내상이 서경석의 모습을 반영한 것이 아니냐는 모두의 반응에, 서경석은 새신랑으로서 적잖게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드라마의 캐릭터와 단순히 외모가 닮은 것을 동일시하지 말아 달라며 억울해 했다는 후문.
또한, 정종철은 테스트 결과 본인이 닮은꼴 1위로 나와 서경석 선배보다 인지도가 더 높은 것 같다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13일 방송되는 MBC<미라클>에서는 각 계 전문가들이 개그맨 정종철의 집을 방문, 아내와 세 남매까지 다섯 식구가 생활하고 있는 집의 문제점들을 진단해보고 더욱 건강한 실내 환경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포복절도 닮은꼴 테스트의 결과와 정종철 집의 대변신은, 12월 13일 월요일 오후 6시 50분 MBC <미라클>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정종철 아내 황규림, 남편 배려하지 않은(?) 포토북 최초공개!!

옥동자 정종철의 아내 황규림의 꽃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화보사진이 공개 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의 신개념 실내 환경 청정 버라이어티 <미라클>에서는 5회 주인공으로 정종철의 집을 방문했다. 이 날 MC인 서경석, 오상진과 일일 살림멘토 왕영은은 정종철 부부의 안방을 둘러보던 중 신혼 초의 모습이 담긴 화보집을 발견했다.

화보집 속에는 신혼 초, 부부가 함께 여행을 떠난 당시 정종철이 직접 찍은 부부의 사진들로 가득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아내 황규림의 풋풋한 매력이 가득한 사진이었던 것. MC들은 사진 속 아내의 미모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반면, 남편 정종철의 사진은 아내의 사진과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정종철은 “아내가 화보집을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에, 본인이 잘 나온 사진만 편집한 것이다.” 라며 자신의 사진에는 전혀 신경 써주지 않은 아내의 만행(?)에 대해 폭로하기에 이르렀다고.

한편, 13일 방송되는 MBC<미라클>에서는 각 계 전문가들이 개그맨 정종철의 집을 방문, 아내와 세 남매까지 다섯 식구가 생활하고 있는 집의 문제점들을 진단해보고 더욱 건강한 실내 환경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종철 아내의 과거 꽃미녀 시절 모습과 부부의 웃지 못할 사연이 담긴 화보집의 실체는, 12월 13일 오후 6시 50분 MBC <미라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0-12-13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