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콘] 노라조 이혁, 기타 벗고 무대 올라
내용

엽기듀오 노라조 이혁!
데뷔 6년 만에 기타 벗고 MBC [아이콘] 무대 올라


가요계의 엽기 듀오 노라조가 MBC 라이브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에 출연해 그들의 히트곡 메들리로 이색 무대를 연출했다. 항상 기타를 메고 무대에 올랐던 멤버 이혁은 [아이콘] 무대에서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기타를 벗고 노래하는 이변을 연출해 관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기타를 내려놓고 가벼워진 몸으로 무대에 오른 이혁은 한층 더 자유롭고 커진 몸동작과 맛깔 나는 코믹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고, 수준급의 노래 실력도 마음껏 발휘해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노라조는 '아이콘 밴드'의 라이브 반주에 맞춰 그들의 데뷔곡인 '해피송'부터 범국민적 사랑을 받은 '슈퍼맨', '고등어', '카레'까지 쉽고 활기찬 멜로디와 재미있는 음악으로 지친 삶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여 공연장의 열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공연에선 박미경과 후배가수 서영은의
아름다운 화음이 어우러진 특별한 어울림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매력적인 두 보컬이 김태우의 실제 사랑담을 담아 화제가 된 노래 '사랑비'로 처음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것. 서영은 특유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시원스런 가창력의 박미경이 만나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했다.

두 보컬리스트가 선사하는 새로운 느낌의 '사랑비' 무대는 오는 12월 11일 토요일 낮 12시 10분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박현호
진행 : 최시원 (슈퍼주니어), 최현정 (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10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