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 '비빔밥' 영상광고를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한도전] '뉴욕상륙작전'의 블록버스터급 제작기가 이번 주 방송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비빔밥'을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한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것으로, 차은택 CF감독의 지휘 아래 푸드스타일리스트 고혜경, 서울예대 무용학과 박숙자 교수와 학생 200여명이 동원되기도 했다. 특히, 24시간에 걸쳐 이어진 이 촬영에서 난타, 사물놀이, 태권도, 탈춤, 북청사자놀음, 한국무용 등 200여명의 인원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한데 어우러져 '초대형 비빔밥'을 형상화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직접 난타, 농악, 탈춤 등을 배우며 열정적으로 참여한 만큼 순간을 포착해야 하는 30초 광고 속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을 찾아보는 색다른 재미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30초 버전 외에 1분짜리 미공개 영상과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 직접 ON-AIR된 장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 10월 방송된 '가을개편 아이템 회의'에서 시작된 정준하의 '소시지빵점'과 박명수의 '문익점' 애드리브 대결의 시청자 투표 결과도 함께 공개된다. 방송을 통해 약속했듯이 정준하가 이기면 '소시지빵 3000개와 우유배달'을, 박명수가 이기면 '솜이불 다섯 채 배달'을 해야 한다. 시청자들의 투표결과로 한 턱 크게 쏘게 될 영광의 주인공과 두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직접 배달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깜짝 방문기'도 이어질 예정이다.
뉴욕 한복판에 한국의 '비빔밥'을 내건 무한도전판 '뉴욕상륙작전'과 소시지빵점 대 문익점의 시청자투표 결과는 12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기획 : 사화경 연출 : 김태호, 김준현, 조욱형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