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샤이니 온유, 정형돈을 울린 사연은? 온유의 놀라운 딱밤실력! 딱밤으로 호두 격파!!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빛나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리더 온유가 딱밤으로 호두를 격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온유의 유명한 딱밤 실력을 직접 체험해 보겠다고 나선 정형돈은 딱밤 체험 후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눈가에 눈물까지 맺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후 딱밤만으로 호두를 깰 수 있다는 온유의 말에 다들 믿을 수 없다며 직접 실험해 보자는 의견에 직접 스튜디오에서 호두 깨기 시범을 보였다. 실제로 온유는 그 자리에서 딱밤으로 호두를 깨 모든 사람을 놀라게 만들었다. 하나뿐만이 아니라 호두 여러 개를 완전히 박살 낸 온유의 딱밤 실력에 모두들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 날 샤이니는 개그쇼 [난생처음]에 게스트로 출연해 전 코너를 종횡무진하며 샤이니만의 뛰어난 예능감을 맘껏 선보였다.
레인보우와의 아슬아슬한 4:7 소개팅에서는 귀여운 연하남의 모습을, '고무줄넘기제왕전'에서는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줘 역시 샤이니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오는 12월 8일 수요일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온유의 딱밤으로 호두를 깨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달콤돌 샤이니, 이제 우리도 예능돌!
빛나는 아이돌 샤이니가 8일 방송되는 개그쇼 [난생처음]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 날 샤이니는 고민을 이야기 해 보라고 하자 민호는 “얼굴이 너무 작아요.”, 태민은 “발이 너무 작아요.” 온유는 “딱밤이 점점 약해져요.” 등 엉뚱한 신체적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리고 '고무줄넘기제왕전'에서는 유연함과 뛰어난 운동신경을 무기로 여러 가지 고무줄넘기 기술을 선보여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움과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연상의 레인보우와의 소개팅에서는 연하남으로서 깜찍한 모습까지 보여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샤이니는 개그쇼 [난생처음]의 전 코너를 소화하며 뛰어난 예능감으로 촬영 내내 스튜디오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날 촬영에서는 리더 온유의 유명한 딱밤 실력도 공개 되었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호두를 딱밤으로 격파하는 모습을 보여줘 모든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요즘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샤이니의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과 리더 온유의 딱밤으로 호두를 격파하는 모습은 오는 12월 8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프로듀서 : 김구산 연출 : 전성호 MC : 정형돈, 호란, 길 게스트 : 샤이니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