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닉쿤과 빅토리아의 태국 방문기
내용

* 닉쿤, "엄마랑 빅토리아 씨랑 닮았어요!"
닉쿤이 태국에서 발견한 어머니와 와이프의 묘한(?) 공통점은?


닉쿤과 빅토리아의 태국 방문기가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태국 행 비행기에 오르기 위해 이른 아침 공항에 나타난 두 사람은 긴장과 설렘이 가득한 얼굴로 나타나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을 방문하는 신혼부부의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고.

이들은 태국 도착과 동시에 빅토리아를 만나기 위해 온 가족이 총 출동한 닉쿤의 외할머니 댁으로 향해 가족들을 만났다. 닉쿤 대가족은 빅토리아와 만나자 그동안 궁금했던 두 사람의 신혼생활에 대해 거침없이 질문을 쏟아냈고, 그 중 답하기 난감한 질문들도 포함되어 있어 닉쿤과 빅토리아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데 이 때,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즐거운 대화 도중 닉쿤의 어머니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하셨고, 이에 닉쿤은 크게 흥분을 하며 "빅토리아 씨와 똑같다!!!"고 울분을 토했다고. 그 후, 시어머니와 빅토리아는 끈끈한 '고부 사이(?)'를 확인하며 더욱 훈훈해졌다는 후문.

과연 닉쿤이 발견한 어머니와 아내 빅토리아의 묘한 공통점이 무엇인지는 쿤토리아 부부의 태국 방문기가 방송될,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비스트 윤두준, 가인에게 꼬꼬마 신랑 조권의 실체 폭로한 사연은?

꼬꼬마 신랑의 절친 윤두준이 아담부부의 신혼집에 깜짝 방문했다.

1년 넘게 부부로 지내오다가 당장 내일부터 남매를 연기해야 하는 것과 첫 시트콤 연기에 대한 불안과 걱정이 가득한 아담부부를 위해 함께 시트콤 촬영을 하게 될 '시트콤 선배' 두준이 아담부부의 집으로 배달(?)되었다고.

한편, 꼬꼬마 신랑 조권과 연습생 시절부터 동거 동락했던 절친 두준은 결혼 1년차인 가인 부인도 몰랐던 조권의 실체를 거침없이 폭로했다고 한다.

이 후 세 사람은 함께 내일 촬영할 장면들을 연습해 본 후, 시트콤의 '젊은 피'로서 앞으로 잘 해보자는 파이팅을 외쳤다는 후문.

아담부부에게 배달된(?) '시트콤 선배' 두준의 거침없는 폭로는 무엇인지, 세 사람의 단합대회 모습은 어땠을지, 12월 4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김정민, 박미선, 김나영, 2AM 슬옹, 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03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