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뜨거운 형제들] '되면 한다!' 뜨거운 형제들, '분교 선생님 되다!'
내용

* '되면 한다!' 뜨거운 형제들, '분교 선생님 되다!'

확 바뀐 뜨거운 형제들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매주 '무언가'가 되는 형제들! 하지만 단순히 되기만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다! 무엇이 되든 뜨겁게 해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뜨거운 형제들만의 예측 불허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뜨거운 형제들 '되면 한다!'의 첫 번째 주제는 '분교 선생님 되다!' 뜨거운 형제들은 강원도 홍천에 있는 전교생 7명인 분교의 일일 선생님이 된다. 그리고 형제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헤어질 때 아이들로부터 "가지마세요."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것! 형제들은 이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해 아이들에게 최대한 좋은 선생님이 되고자 고군분투 노력을 펼쳤다.

받아쓰기와 학교 상황극으로 실제 선생님으로부터 자질을 테스트 받은 형제들. 그 결과 고학년 담당은 박명수, 토니, 쌈디가 저학년 담당은 탁재훈, 박휘순, 이기광이 맡았다. 두 반으로 나뉘어 수업하게 된 형제들은 각자 맡은 수업에서 아이들과 어울리며 엉뚱하지만 유쾌한 수업 시간을 만들었다. 또 아이들은 기발한 상상력과 솔직한 대답으로 선생님이 된 형제들을 쥐락펴락하며 교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형제들의 진솔한 모습과 색다른 감동이 있는 뜨거운 형제들의 좌충우돌 분교 선생님 되기! 과연 형제들은 아이들에게 "가지마세요!"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지? 분교 아이들과 형제들이 만드는 초강력 웃음폭탄!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은 12월 5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 뜨거운 형제들 '분교 선생님 되다!' 편의 미션은? "가지 마세요~"

뜨거운 형제들이 선생님이 됐다! 뜨거운 형제들의 새로운 콘셉트 '되면 한다!'의 첫 번째 주제 '분교 선생님 되다!' 형제들은 하루 동안 시골 분교의 선생님이 된다. 하지만 뜨거운 형제들이 그냥 선생님이 되는 것으로 끝날 리가 없다! 뜨거운 형제들만의 특별한 미션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아이들과 헤어지며 작별 인사를 할 때 아이들로부터 "가지 마세요~" 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것!

하루 동안 함께 수업하면서 최선을 다해 아이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수업과 학급회의까지 마친 후 마지막 이별의 시간에 한 명씩 작별인사를 하면서 떠난다. 이때! 아이들에게 "가지 마세요."라는 말을 형제들 중 한 명이라도 들으면 오늘의 미션은 성공이다. 생각지도 못한 미션을 만난 형제들은 어이없어하면서도 어떻게 해서든 아이들에게 이 말을 끌어내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도 했다.

아이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한 형제들의 노력은 빛을 발할 수 있을지?
형제들은 과연 "가지마세요"라는 말을 들어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 분교 선생님 된 뜨거운 형제들의 수난시대!

뜨거운 형제들 '되면 한다!'의 첫 번째 주제 '분교 선생님 되다!'로 분교의 일일 선생님이 된 뜨거운 형제들!

자질테스트를 거쳐 저학년과 고학년 담당을 나눈 결과, 고학년을 맡게 된 박명수, 토니, 쌈디! 초등학생이라고 자신만만해 하던 그들에게 예상치 못한 난관이 기다리고 있었다.

토니는 학생들 중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을 겪었다. 아이들이 태어나기도 전에 데뷔한 토니는 아이들에게 너무 먼 존재였다. 자신의 인지도를 실감한 토니는 첫 수업부터 난관에 봉착했다. 이어진 사회 수업에서 쌈디는 특유의 능글능글한 자세로 아이들의 연애사와 러브라인에 열을 올렸다. 고학년 수업의 마지막 시간인 과학을 맡은 박명수. 그는 엄청난 개구쟁이 학생을 천적으로 만나 고전을 면치 못했다. 천하의 박명수도 쩔쩔 매게 한 이 학생의 등장으로 자신만만해 하던 박명수는 진땀을 뺐다.

과연 이 세 남자는 수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들의 굴욕적이고 눈물겨운 수업의 현장!

* 선생님 된 뜨거운 형제들, 받아쓰기 실력은 몇 점?

분교 선생님이 된 뜨거운 형제들! 그들은 선생님이 될 자격이 얼마나 있을까?

학교 선생님이 되기에 앞서 형제들은 실제 선생님으로부터 자질테스트를 받았다. 그 방법은 초등교육의 기초인 받아쓰기와 돌발 상황 대처능력 알아보기! 오랜만에 하는 받아쓰기지에 형제들은 자신만만한 태도로 임했다. 하지만 모두를 놀라게 한 충격적인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데... 그리고 이어진 돌발 상황 대처능력 테스트!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재연하며 이에 대처하는 형제들의 대처 능력을 테스트 받았다.

뜨거운 형제들의 충격적인 받아쓰기 점수와 젠틀맨 토니마저도 욱하게 만드는 형제들의 밉상 초등학생 재연까지! 과연 형제들의 선생님 자질테스트 그 결과는?

* 이기광, 초등학생과 구구단 대결! 그 결과는?

뜨거운 형제들의 '구멍' 이기광이 학교 선생님이 되었다?!

평소 똑똑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뜨거운 형제들의 막내 이기광. 이번주 뜨거운 형제들에서는 분교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자질테스트를 거친 후 탁재훈, 박휘순과 함께 저학년 반을 담당하게 됐다. 엉뚱하면서도 톡톡 튀는 분교 아이들과 짓궂은 형제들이 만나면서 교실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탁재훈 선생님의 막무가내 수업에 이은 박휘순 선생님의 수학 수업! 초등학교 수학 수업의 기본인 구구단으로 즉석에서 대결이 펼쳐졌다. 그 대상은 바로 이 학교 3학년 학생과 뜨거운 형제들의 막내 이기광!두 사람은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대결에 임했다. 시작부터 뜨거운 열기와 함께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진행된 구구단 게임! 패자에게는 탁재훈의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는데...

자존심을 건 이기광과 초등학생의 구구단 대결! 이기광은 그동안의 굴욕을 씻을 수 있을지.. 그 승자는?
그리고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탁재훈의 벌칙은 무엇일지?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토니안,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03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