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난생처음] 짐승돌 2PM의 전생은 짐승이었다?!
내용

* 짐승돌 2PM의 전생은 짐승이었다?!

최근 I'll be back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짐승돌 2PM의 전생이 '개'였다고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MBC 개그쇼 [난생처음]의 MC 호란이 내린 진단이다. 게스트로 출연한 2PM의 멤버들은 자신들의 특이한 신체적 증상과 최근의 고민 등을 털어 놓았는데, 이에 호란이 내린 진단은 전생에 '개'였다는 것.
2PM 멤버들은 말도 되지 않는 결과라며 부정했지만, 2PM 멤버들이 고백한 증상들과 딱 맞아 떨어지는 결과에 스튜디오 안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날 2PM은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뛰어난 실력과 출중한 외모, 게다가 남다른 예능감까지 선보여 촬영 내내 스튜디오 안은 훈훈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닉쿤은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질세라 정형돈도 자신의 배를 공개하며 "이것이 대한민국 남자 복근의 표준이다." 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짐승돌 2PM의 전생은 '개'라고 말할 수 밖에 없는 2PM멤버들의 신체적 증상과 고민, 그리고 운동으로 잘 다듬어진 닉쿤의 초콜릿 복근은 12월 1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이제 좀 솔직해져볼까?' 2PM의 속마음 대 공개!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2PM 멤버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쇼 [난생처음]의 새로운 코너인 '이제 좀 솔직해져볼까?' 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2PM 멤버들과 속마음을 알아보는 토크시간을 가졌다.

닉쿤에게는 우결에서의 '빅토리아와의 신혼 재미가 좋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빅토리아가 너무 착하고 예뻐서 촬영이 즐겁다." 라는 닉쿤의 대답과는 달리 엉뚱하고 황당한 닉쿤의 속마음들이 등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준호에게는 2PM의 기획사 사장님인 박진영에 대한 질문이 주어졌는데, 준호의 의지와는 상관없는 솔직한 속마음들이 등장해 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2PM은 개그쇼 [난생처음]에 게스트로 출연해 전 코너를 종횡무진하며 2PM만의 예능감을 맘껏 선보였다. 닉쿤은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질세라 정형돈도 자신의 배를 공개하며 "이것이 대한민국 남자 복근의 표준이다." 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깜짝 놀랄만한 2PM의 충격적인 속마음은 12월 1일 수요일 MBC 개그쇼 [난생처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프로듀서 : 김구산
연출 : 전성호
MC : 정형돈, 호란, 길
게스트 : 2PM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01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