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여우의 집사] 세븐, "한별아, 네가 처음이 아니라서 미안해"
내용

* 세븐, "한별아, 네가 처음이 아니라서 미안해"

세븐이 민효린의 머리를 땋아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세븐은 MBC [여우의 집사]에서 현영과 배우 민효린에게 '남자를 사로잡는 법'을 직접 전수해서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그녀들을 대변신 시켜 거리를 활보하게 하는 등 익살맞은 집사로 폭탄웃음을 선사했다.

반면, 밤 업무때 세븐은 "머리를 땋아 달라"는 민효린의 요청에 머뭇거리더니, 집사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민효린의 뒤에 앉아 조심스럽게 머리를 땋는 정성을 보였다. 난생처음으로 여자의 머리를 땋는다고 고백한 세븐은 진땀을 흘리며 민효린의 머리카락을 디자인하기 시작해, 귀여운 양갈래 땋은 머리로 완성시켜 놓았다. 민효린은 거울을 보고 본인의 땋은 머리를 무척 마음에 들어하며 세븐집사를 칭찬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세븐은, 낮동안 쇼핑으로 지친 여배우들을 위해 스팀타월로 발마사지를 해주는 등 집사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세븐은 무척 쑥스러워 하며 한별씨가 보면 정말 안 될 것 같다며, 박한별씨에게도 한 번도 해주지 않았던 것이기에 너무 미안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에 현영은 미리 연습하는 거라고 하면 될 것이라고 위로했지만 세븐은, "한별씨는 처음해주는 것이 아니면 싫어한다." 라고 말하며 난색을 표했다고.

이날, '내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동주선생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알린 노민우는 즉흥적인 기타연주 실력으로 또다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 큰 재미를 주었다는 후문이다.

세븐 류시원등이 본격적인 집사업무로 신선한 재미를 줄 MBC [여우의 집사]는 12월 2일 목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 동주선생 노민우, 지현우에게 도전장 "한판 붙자!"

동주선생 노민우가 MBC [여우의 집사]에서 지현우에게 겁 없는 도전장을 내밀었다.

[여우의 집사](류시원, 하석진, 세븐, 노홍철, 박휘순, 노민우, 이홍기/ 현영, 조여정, 손담비, 최은경, 민효린, 이청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집사로 변신해 여우하우스를 찾은 출연자들의 취향에 맞게 최고의 보필을 해주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하루 종일 성심 성의껏 보필을 한 집사들은 '여우 하우스'에 모여 여배우들과 함께 밤을 보내게 되었는데.. '감미로운 음악이 듣고 싶다' 는 여배우들의 부탁에 노민우는 뛰어난 기타 연주를 선보여 감미로운 음악을 선물했다.

록밴드 트랙스 출신의 노민우는 최근 드라마에서 신들린 기타리스트 역할을 맡을 만큼 뛰어난 기타 실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이러한 실력으로 영화 원스의 OST ‘Falling Slowly’ 연주는 물론, 손담비의 노래에 즉흥적으로 반주를 맞춰 주는 등 노민우의 또 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노민우의 뛰어난 기타실력을 본 출연자들은 지난 추석특집 '여배우의 집사'에 출연 해 여배우들에게 기타를 가르쳐줬던 지현우를 떠 올렸고, 집사장 류시원은 "다음번엔 꼭 노민우와 지현우가 같이 출연 해 이들의 기타 대결을 보고 싶다." 며 우열을 가리기 힘든 이들의 기타 실력을 극찬했다. 이에 노민우는 "언제든 대결 가능하다. 지현우 선배님, 한번 붙죠!" 라며 신인답지 않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여배우들의 발톱에 매니큐어를 칠 해 주거나, 머리를 땋아 주고, 옷 다림질을 하는 등 최선을 다 해 보필 한 집사들의 고군분투기 MBC [여우의 집사]는 12월 2일 목요일 밤 11시 5분에 공개된다.

* 손담비, 노민우에게 안긴 채 기타연주, 핑크빛 모락모락(?)

가요계의 섹시퀸 손담비와, 신민아를 보필하던 동주선생 노민우가 핑크빛 유혹에 빠졌다.

12월 2일 방송되는 MBC [여우의 집사](류시원, 하석진, 세븐, 노홍철, 박휘순, 노민우, 이홍기/ 현영, 조여정, 손담비, 최은경, 민효린, 이청아)에서 손담비는 노민우를 집사로 선택해 1박2일간 최고의 보필을 받았다.

손담비는 록밴드 출신으로 뛰어난 기타 실력을 가진 노민우에게 '기타 연주를 듣고 싶다' 고 부탁했다. 손담비의 부탁을 선뜻 받아들인 노민우는 단순한 기타 연주에 그치지 않고, 기타를 못 치는 손담비에게는 기타 줄을 튕기게 하고, 자신이 코드를 잡아 함께 멜로디를 만들어 가는 등 특별한 커플 기타연주를 선보였다. 노민우와의 로맨틱한 커플 기타연주를 완벽하게 선보인 손담비는 함께 있던 다른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독차지했다는 후문. 이 뿐만 아니라 손담비가 자신의 노래인 'Queen(퀸)'과 '토요일밤에'를 부르자 악보도 없이 즉석에서 반주를 맞춰 주는 등 노민우의 뛰어난 기타 실력을 본 손담비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박2일 동안 승마를 가르쳐주고, 자신을 위해 감미로운 기타연주를 선물하고, 모닝콜을 해 주고, 아침을 준비 해 주는 등 노민우 집사의 무한보필에 감동한 손담비는 단 한번 있는 집사 체인지 기회에도 변함없이 노민우를 선택하여 감사를 표했다. 이들을 보고 모두 "집사와 여배우의 관계지만 마치 한쌍의 선남선녀커플 같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선을 다해 보필하는 집사 노민우와 손담비의 MBC [여우의 집사]는 12월 2일 목요일 밤 11시 5분에 공개된다.

기획 : 김영희
프로듀서 : 여운혁
연출 : 성치경
출연 : 류시원, 하석진, 세븐, 노홍철, 박휘순, 노민우, 이홍기
/ 현영, 조여정, 손담비, 최은경, 민효린, 이청아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2-01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