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뜨거운 형제들]의 새로운 변화, '되면 한다!'
내용

[뜨거운 형제들]이 변했다! 그동안 가상과 현실, 형제애를 강조했던 콘셉트에서 벗어나 새로운 콘셉트로 웃음의 새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춘 [뜨거운 형제들]의 새로운 콘셉트는 바로 '되면 한다!' [뜨거운 형제들]은 '뭐든지 뜨겁게 인생을 불태우자!'라는 자세로 매주 '무언가'가 되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그리고 이것의 성공여부는 [뜨거운 형제들]만의 방식으로 평가받는다.

'되면 한다!'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위해 제작진은 아시아 경기대회로 결방되는 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의 [뜨거운 형제들]과는 다른 보다 편안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12월 방송분부터 시청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이다.

[뜨거운 형제들]의 또 다른 변화는 멤버의 구성이다. 그것은 바로 김구라와 한상진의 하차. 이로 인해 토니의 영입 이후 8명이었던 형제가 6명이 되었다. 김구라는 변화된 콘셉트에 따른 스케줄 조율에 어려움이 있어 자진하차 하게 되었다. 또한 한상진은 프로그램의 새로운 콘셉트 변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되었다. 이들의 하차로 6명이 된 뜨거운 형제들은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6명 체제로 나아갈 예정이다.

확 바뀐 뜨거운 형제들! 새로운 콘셉트 '되면 한다!'로 인생을 뜨겁게 불태우는 일밤 [뜨거운 형제들]의 활약은 이번주 일요일인 12월 5일 오후 6시 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토니안,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1-30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