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닉쿤, '뮤직 비디오' 감독으로 깜짝 데뷔?!
내용

* 닉쿤, '뮤직 비디오' 감독으로 깜짝 데뷔?!
온몸 바쳐 촬영하는 '열혈 감독' 닉쿤, 이런 모습 처음이야~!!!


닉쿤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데뷔했다. 빅토리아와 함께 태국 시댁을 방문하기 2일 전, f(x)의 팬인 닉쿤의 막내 여동생 '셜린'에게 'Nu ABO' 춤을 따라 출 수 있도록 세상에 하나 뿐인 '댄스 교본'을 만들어 주기로 한 것.

닉쿤의 막내 여동생 '셜린'은 태국의 한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서 f(x)의 춤을 춰 상을 탔을 정도로 f(x)의 노래와 춤을 좋아한다고 알려졌다.

닉쿤과 빅토리아는 신혼집과 연희동 일대를 누비며 댄스 교본을 만드는 과정에서 그 어느 때보다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특히 닉쿤은 전체 콘셉트 결정부터 현장 섭외, 그리고 촬영까지 직접 하며 댄스 교본과 보너스 트랙(?)인 뮤직비디오 촬영에 공을 들이는 모습을 보여줬고, 닉쿤의 이런 열정에 부흥하기 위해 여주인공인 빅토리아도 혼신의 연기를 다하며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Nu ABO' 댄스 교본과 뮤직비디오를 만들기 위한 닉쿤 감독의 고뇌와 열정은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조권, 바다 한 가운데에서 24시간 동안 품어 두었던 속내의 정체는?

조권이 제주도 바다 한 가운데에서 가인에게 24시간 동안 묵혀두었던 속내를 밝혔다.

1주년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난 아담부부는 여행 이튿날,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본 뒤 가인 부인이 하고 싶다고 했었던 바다낚시를 하러 갔는데 낚시가 거의 마무리 될 무렵, 전날 밤 가인이 꼬꼬마 신랑 조권과 굳게 약속했었던 '1주년 편지' 낭독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부인의 답 편지 낭독에 들뜬 조권은 만 하루 동안 품고 있었던 속내를 드러냈는데, 이를 들은 가인 부인은 흔쾌히 남편의 소망을 이루어 주었다는 후문이다.

꼬꼬마 신랑 조권이 24시간 동안 묵혀 왔던 속내는 무엇인지, 그 후 가인 부인이 낚시를 통해 깨달은 '조권과 낚시의 공통점'은 무엇일지, 11월 2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김정민, 박미선, 김나영, 2AM 슬옹, 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1-26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