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BC [꽃다발] 방송 최초!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리얼 오디션!!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뮤지컬 배우를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최종 오디션에 통과한 걸그룹 멤버 1인은 배우 김지우, 바다(최성희)와 함께 '엘 우즈' 역에 트리플 캐스팅 되는 영광을 안는다.
'금발이 너무해'는 2001년 영화로 만들어져 큰 흥행을 거둔 작품으로 뮤지컬로는 2007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그해 토니상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한국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11월 초연되었고, 당시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주인공 '엘 우즈' 역으로 활약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여주인공 '엘 우즈'는 진지하고 똑똑한 여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하버드 법대에 들어가지만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으면서 진정한 자신의 의미를 찾아가는 역할이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연출가이자, 최근 공유, 임수정 주연 영화 '김종욱 찾기'를 감독한 장유정 연출가가 실제 뮤지컬 여주인공을 뽑는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또한 '금발이 너무해'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전수경과 뮤지컬계의 간판 배우 남경읍이 함께 출연해 전문적인 심사평을 해주었다.
걸그룹들은 서로 주인공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오프닝부터 맘마미아, 캣츠, 물랑루즈, 드림걸스, 시카고 등 눈을 뗄 수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여주인공은 누가 될 지, 최초로 공개하는 뮤지컬 배우 오디션은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포미닛vs시크릿vs씨스타, 'MR제거' 가창력 대결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걸그룹의 메인 보컬인 포미닛의 허가윤과 시크릿의 송지은, 씨스타의 효린이 MR없이 라이브 대결을 했다.
포미닛 허가윤은 평소 폭풍고음이라 불리며, 고음 소화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기대감을 높였고, 시크릿의 송지은 역시 팀 내 메인보컬로 한동안 볼 수 없었던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씨스타의 효린은 '효린세'라는 별칭을 가질 만큼 비욘세의 라이브를 완벽하게 재연해 주목 받았다.
심사위원으로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를 실제 연출한 장유정 연출가와 뮤지컬 배우 전수경, 남경읍씨가 참석해 걸그룹 메인보컬들의 가창 실력이 냉철하게 평가됐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메인보컬 3인의 'MR제거' 가창력 대결은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씨스타 효린, 소름돋는 라이브! 비욘세 'Listen' 완벽 재연!
씨스타의 비욘세로 '효린세'의 별칭을 얻은 효린이 또 한 번 비욘세의 'Listen'을 라이브로 완벽 재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는 11월 28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등 걸그룹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주인공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최종오디션 중 하나로 '가창력 대결'에서 씨스타의 효린, 포미닛의 허가윤, 시크릿의 송지은이 불붙는 대 접전을 펼쳤다.
특히 씨스타의 효린은 [꽃다발]에서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춤과 노래를 완벽하게 선보여 화제가 됐는데, 이날도 비욘세의 ''Listen'을 라이브로 소화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효린의 노래를 들은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연출가 장유정 연출가는 무대를 압도하는 효린의 카리스마에 극찬을 보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씨스타 효린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혜련, MBC [꽃다발] 합류! 걸그룹에게 굴욕 당한 사연?!
대한민국 걸그룹들의 무한매력대결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2.5집까지 낸 가수로 조혜련이 합류했다. 조혜련은 장영란, 구지성, 김새롬으로 구성된 '숙녀시대'로 출연해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등 걸그룹들과 함께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여주인공 자리를 놓고 경쟁했다.
이날 [꽃다발]에 처음 출연한 조혜련은 모두의 환호성 속에 뮤지컬 '맘마미아'의 '댄싱퀸' 노래를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촬영이 계속 진행되는 동안 조혜련은 걸그룹들간의 치열한 경쟁에 놀라며 "녹화 도중 이렇게 말수가 줄어든 적은 처음이다!" "걸그룹들의 기가 너무 세다!"면서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조혜련의 활약상은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출연자 :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LPG, 솔로시대 (채연, 홍진영, 소리, 곽현화), 숙녀시대 (조혜련, 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전수경, 남경읍, 장유정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