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2PM 여대 습격사건! 여대를 찾은 진짜 이유는?!
내용
* 메인MC : 김희애, 최수종
* 출연자 : 2AM, 박정민, SG 워너비, 오로라, Ab 애비뉴

* 기획의도 : MBC 특별기획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백혈병, 소아암 등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한 대한민국 최초의 도네이션프로그램으로서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약 270억 원의 성금을 모금하여 약 7,000명의 환아들(백혈병, 소아암, 난치병 등)의 치료에 기여해 왔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문화 가정의 희귀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지원을 확대해서 아픈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

2PM 여대 습격사건! 여대를 찾은 진짜 이유?!

지난 18일 국내 최고 아이돌 2PM이 개그우먼 정주리와 함께 금남의 구역, 여대에 등장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에 짐승돌 2PM이 소아암, 백혈병 등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랑의 헌혈증 7000장 모으기' 이벤트에 적극 동참했다.

헌혈증 모으기 이벤트로 헌혈증 1장 이상 소지자에게는 2PM의 프리허그가 진행돼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헌혈증 3장 이상 기부한 학생들에게는 2PM과 폴라로이드 사진 찍기, 백허그, 후드티셔츠 사인 받기 등 더욱 특별한 선물이 제공돼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600 여장의 헌혈증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전달돼 소아암, 백혈병 등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11월 30일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생방송 당일 확인할 수 있다.

홍보: 강정국
예약일시 2010-11-23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