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iss A 수지, 생애 첫 웨딩드레스!
miss A 수지가 생애 첫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수지는 순백의 하얀 웨딩드레스에 어깨를 드러낸 여성스런 드레스로 청순한 매력을 공개했다.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방송사상 최초로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오디션의 최종 우승자는 실제로 월간 "웨딩21"의 12월 표지모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함께한 7팀의 다양한 예비신부의 모습을 연출한 걸그룹 중 단연 돋보였던 miss A의 수지는 튜브탑 드레스를 입어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내 가장 많은 포토세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수지는 럭셔리 콘셉트로 웨딩화보를 촬영하는 동안 사진작가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최단시간에 A컷 사진이 나와 다른 걸그룹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miss A 수지의 청초한 웨딩화보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크릿 선화, 여신 같은 웨딩화보 촬영!
시크릿 한선화의 사랑스런 여신같은 웨딩화보 사진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방송사상 최초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이 되는 조건을 걸고 오디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한 콘셉트로 진행된 시크릿의 한선화의 웨딩화보는 꽃을 이용한 포즈로 현장 모든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사진작가와의 완벽호흡을 보이며 현장스태프들과 사진작가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웨딩촬영을 리드하는 선화를 보며 다른 걸그룹 출연자들 또한 "사진발이 너무 잘 받는다!"며 한선화의 표정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시크릿 한선화의 러블리한 웨딩화보 촬영 현장은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채연, 도발적인 섹시 웨딩포즈 최초공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방송사상 최초로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진행했다. 오디션은 결혼 관련퀴즈 및 프러포즈 대결을 통과한 최종 1인만이 웨딩촬영을 통해 월간 "웨딩21"의 12월 표지모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연합 걸그룹으로 만들어진 솔로시대로 출연한 채연은 섹시가수의 이미지에 맞게 '섹시 콘셉트'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웨딩화보로는 다소 난해한 주제임에도 노련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사진작가는 채연의 다양한 포즈에 역시! 채연이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하며 최고의 찬사를 보냈다. 채연의 섹시 웨딩화보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민, 베이글녀 인증! 웨딩화보 최초공개
miss A의 민이 진정한 베이글녀임을 웨딩화보로 인증했다. 평소 발랄하고 깜찍한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인 민은 큐티 콘셉트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튜브탑드레스의 가슴라인을 강조한 웨딩드레스로 몸매를 드러내 화제다.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방송사상 최초로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오디션의 최종 우승자 1인은 월간 "웨딩21"의 12월 표지모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큐티 콘셉트의 웨딩화보 촬영에 민은 잠시 쑥스러워 하는 듯 보였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사진작가의 요구에 따라 깜찍한 표정연기와 포즈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miss A 민의 큐티 섹시 웨딩화보 촬영장은 오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출연자 : 시크릿, miss A, 씨스타, 솔로시대(채연, 홍진영, 문지은, NS윤지, 곽현화), 걸스데이, LPG(유미, 세미, 은별)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쿨룰라(김지현, 유채영, 채리나, 고영욱) 게스트 : 선우용여, 전원주, 김영광, 김지원 기자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