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BC [꽃다발] 방송 사상 최초! 걸그룹 "웨딩신부" 오디션 개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시크릿, miss A, 씨스타, 채연, 홍진영, NS윤지, 걸스데이 등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웨딩잡지 표지모델"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엔 볼 수 없는 걸그룹들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골라 걸그룹들의 패션 취향을 엿볼 수 있었다.
전 출연자들은 결혼 관련 퀴즈 및 프러포즈 대결, 웨딩촬영을 통해 최종 1인의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심사 위원으로 선우용여, 전원주, 월간 '웨딩21'의 김지원 기자가 출연해 전문적인 심사평을 해주었다.
특히 '프러포즈 대결'에서 걸그룹의 프러포즈를 받을 행운의 주인공으로 모델 겸 연기자인 김영광이 등장해 모든 여성 출연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김영광은 동양인 최초로 세계 컬렉션 모델로 발탁되며 MBC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에서 여심을 사로잡은 주인공이다. 당찬 걸그룹들도 김영광에게 프러포즈를 할 시간이 되자 실제로 너무 쑥스러워해 준비한 춤과 노래, 개인기들을 보여주는데도 한참이나 걸렸다. 최종 오디션을 통과한 최후 1인은 '웨딩21'의 12월 표지모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최초로 공개하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의 "웨딩잡지 표지모델" 오디션은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크릿 한선화, 토끼탈 프러포즈로 '男心 흔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방송최초로 시크릿, miss A, 씨스타, 채연, 홍진영, NS윤지, 걸스데이 등과 함께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전 출연자들은 결혼 관련퀴즈 및 프러포즈, 웨딩촬영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크릿의 한선화는 '프러포즈 대결'에서 모델 겸 연기자인 김영광에게 커다란 토끼탈을 쓰고 애교 동작을 춤으로 선보이며 프러포즈를 했다. 한선화는 수줍어하면서도 같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자고 적극적으로 제안하는 모습을 보여 주목을 받았다. 심사위원들과 여성 출연자들 또한 선화의 프러포즈를 본 후 "너무 귀엽다!"며 칭찬과 부러움을 동시에 받았다. 시크릿 선화의 깜찍 프러포즈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민, 방송도중 기습 뽀뽀!
miss A의 민이 방송도중 톱모델 김영광에게 기습 뽀뽀를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는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방송사상 최초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웨딩잡지의 표지모델 오디션은 결혼과 관련된 각종 퀴즈 및 프러포즈 대결과 웨딩촬영을 통해 진행됐으며 최후 1인은 월간 ‘웨딩21’의 12월 표지모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프러포즈 대결'에서 miss A의 민은 톱모델 김영광에게 노을의 '청혼'을 부르며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노래를 부르던 중 민은 김영광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기습뽀뽀를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민의 돌발 행동에 오히려 당황한 김영광은 쑥스러워 했고 촬영장은 초토화가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민, MBC [꽃다발]에서 연애 선수 입증!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방송사상 최초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miss A의 민은 톱모델 김영광에게 노을의 곡 '청혼'으로 프러포즈를 하던 중 과감한 행동을 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miss A의 민은 실제 남자친구에게처럼 자연스레 김영광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기습뽀뽀를 하는 과감한 행동을 해 전 출연자의 부러움 섞인 야유를 들었다.
예상치 못한 민의 돌발 프러포즈에 오히려 당황한 김영광은 민의 리드에 맞춰 따라하면서도 쑥스러워해 민의 연애기술이 선수임을 입증한 결과가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수지, 남편 잡는 어린신부
오는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miss A, 시크릿, 씨스타, 채연, 홍진영, NS윤지, 걸스데이 등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웨딩잡지 표지모델" 오디션을 개최했다.
특히 miss A 수지는 '프러포즈 대결'에서 톱모델 겸 연기자인 김영광에게 린의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를 수줍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프러포즈를 했다. 눈도 못 맞추며 고백하는 수지의 모습에 출연자들 모두 진심이 아니냐며 환호성을 보냈다. 이날 가장 어린 신부였던 수지는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면서도 미래 남편에 대해선 당찬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초로 공개하는 miss A의 수지의 프러포즈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S윤지, 씨스타의 "푸시푸시"로 상큼한 매력 발산!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채연, 홍진영, 문지은, NS윤지, 곽현화로 구성된 "솔로시대"와 시크릿, miss A, 씨스타, 걸스데이 등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전 출연자들은 결혼과 관련된 각종 퀴즈 및 프러포즈, 웨딩촬영을 통해 최종 1인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NS윤지는 '프러포즈 대결'에서 씨스타의 '푸시푸시' 춤을 완벽 재연하며 김영광에게 수줍은 고백을 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긴장한 나머지 김영광앞에서 넘어질 뻔한 윤지를 두 손으로 잡아 준 김영광과의 스킨 십으로 모두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며 묘한 기운이 느껴졌다. NS윤지는 방송에서 처음으로 하는 프러포즈에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당찬 모습을 되찾으며 푸시푸시 춤을 추며 자신의 매력을 보이며 프러포즈를 소화했다. NS윤지의 씨스타 따라잡기는 11월 2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 김용만, 정형돈 출연자 : 시크릿, miss A, 씨스타, 솔로시대(채연, 홍진영, 문지은, NS윤지, 곽현화), 걸스데이, LPG(유미, 세미, 은별)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쿨룰라(김지현, 유채영, 채리나, 고영욱) 게스트 : 선우용여, 전원주, 김영광, 김지원 기자 홍보 : 김소정
|